경주대학교(총장 직무대행 구본기)는 SK사회적가치연구원(원장 나석권, 이사장 최태원)과 함께 경주대학교 본관 강의실에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 사회적 가치”라는 주제로 특강 자리를 마련했다.
경주시 행정동우회(회장 김정택)는 태풍 ‘힌남노’ 내습으로 인해 육상에서 해안으로 밀려 온 각종 쓰레기 수거 자원봉사 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경주시 중부동 주민자치위원회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27일 노서어린이공원에서 다정다감 꽃 화분 만들기 체험과 국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이달 9월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와 안강읍새마을부녀회 회원 10여 명 참여한 가운데 청사와 마을유휴지, 주요시가지 등에 가을꽃의 대명사인 국화를 심었다.
경주시 외동읍 행정복지센터는 27일 민·관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공영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센터장 엄은주)와 함께 간담회를 진행했다.
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촘촘복지단)는 27일 안강읍 사방리 독거어르신 가구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사업인 ‘수리수리마수리 사업’를 진행했다.
] ㈜아트세상 박정림 대표는 27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태풍 ‘힌남노’ 피해 이재민 의연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시와 경북도가 공동 주최하고 양동마을국제서예대전 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9회 양동마을국제서예대전’에서 박은숙 씨가 출품한 ‘완행열차(한글부문)’가 영예의 대상의 차지했다.
경주시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법정문화도시 최종 선정을 위한 1차 관문인 ‘예비문화도시’에 선정됐다.
지난 22일(수) 오전 11시 경주대학교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경주대학교와 (사)경남파라미타청소년협회 간의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경주시와 (재)경주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은 ‘천년을 이어 시민과 동행하는 문화도시 경주’ 비전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추진한 제5차 예비문화도시로 선정되었다고 28일 밝혔다.
경주시가 농촌 일손부족 문제 해소를 위해 필리핀 GMA시와 외국인 계절근로자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8일 체결했다.
경주시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두빛나래’ 청소년 40명은 지난 24일 ‘안강 원정대’라는 활동명으로 주말체험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가을철 성어기를 맞아 오는 10월 한 달간 육상을 포함한 내·해수면 불법어업 일제 단속에 나선다.
경주시가 오는 3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11일 간 황남동고분군 일원(옛 황남초 맞은편)에서 형형색색 물든 8色 정원을 주제로 ‘경주 황금정원 나들이’를 개최한다.
경주의 찬란한 신라문화 대향연을 느낄 수 있는 제49회 신라문화제의 서막을 알리는 ‘신라예술제가’ 오는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봉황대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27일 동국대WISE캠퍼스를 방문하여 재능기부와 취업멘토링 사회공헌 행사를 전개했다.
경주시는 27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200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9일(목) 오전 11시 강동면 인동리에서 열리는 ‘안강․강동․기계지구 6.25참전 승전기념식’에 참석한다.
경주시(시장 주낙영)와 (재)경주문화재단(대표이사 오기현)은 '2022 경주국제뮤직페스티벌'이 내달 15일(토), 16일(일) 양일 동안 오후 6시에 월정교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고 빍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