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경주 금강산 표암봉 일원(慶州 金剛山 瓢巖峯 一圓)’이 국가지정문화재 사적으로 지정돼 문화재청 고시됐다고 19일 밝혔다.
경주시는 17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39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주)이 주최하고 (재)경주문화재단(이하 재단)이 주관하는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7월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가 다음달월 30일 토요일 오후 3시, 7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막을 올린다.
경주시의회(의장 서호대)는 17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제9대 의원 당선인 21명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황성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명숙)는 지난 15일 황성동 시가지에서 환경정비 활동에 나섰다.
경주서라벌로타리클럽(회장 이제석)은 지난 16일 복지사각지대 가정을 위한 45만 원 상당의 쌀(10kg) 15포를 황성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안강읍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회봉사단체 ‘등대회’(회장 고영희)는 지난 16일 경주문화원 안강교육장을 방문해 다문화가정 및 독거노인을 위한 생활용품을 기탁했다.
㈜일진베어링(대표이사 하정환)은 지난 14일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후원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시는 16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47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대학교(이사장 박관이), 경주대 SDGs・ESG 연구소와 전국지속가능발전협의회, 지속가능발전지방정부협의회가 한자리에 모여 SDGs(지속가능발전목표) 아카이브 구축 심포지엄과 SDGs 아카이브 협약식을 개최했다.
동국대 WISE(와이즈)캠퍼스 스마트안전공학부 학생들이 15일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위험성평가 결과보고서 발표회를 가졌다.
경주시의회(의장 서호대)는 16일 라한호텔에서 제9대 경주시의회 의원 당선인 세미나를 개최하여 새로운 경주시의회를 향한 준비를 시작했다.
경주시 건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상기)는 취약계층의 균형 잡힌 식사를 위해 특화사업의 하나인 ‘찬찬찬 반찬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는 지난 13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라면 80박스를 성건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는 임진왜란 430주기를 맞아 지난 15일 호국영령의 위국 헌신정신을 기리기 위해 외동호국동산에서 추모대제를 봉행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감포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5일 우수기와 행락 철을 대비하기 위해 감포항 일대에서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성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우일)는 지난 15일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특화사업인 ‘우리집 안전지킴이’ 사업’을 실시했다.
경주시의회 서호대 의장은 경주상공회의소에서 수여하는 ‘2022년 경주상공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경주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2022년 제2회 초·중·고졸 검정고시 원서 접수를 대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경주시가 16일 한국관광공사·경북도와 ‘2022년 스마트 관광도시 조성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하고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