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주변 지역 학교에 4,900만원 상당의 신발바닥청소기를 지원했다.
경주시는 8일 오후 7시 황성공원 실내체육관 광장 야외무대에서 제15회 경주시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최선주)은 7일(화)부터 오는 19일(일)까지 신라미술관 1층 불교미술실을 임시 휴실한다.
경주시는 6일 오전 9시 50분 황성공원 충혼탑에서 제67회 현충일 추념식을 거행했다.
경주시는 6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28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안진형)은 6일 주낙영 경주시장과 함께 전상군경유족을 방문하여 국가유공자 명패를 달아드리고 국가유공자의 헌신과 희생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경주시는 지난 4일 경주농협본점 하나로마트에서 체리 품평회 및 홍보행사를 열었다.
경주시는 3일 시청 알천홀에서 주요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제도와 시책을 안내하고 침체된 지역상권 회복을 위한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위생관련 단체장과 소상공인, 전통시장 상인회장 등과 함께 간담회를 열었다.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박재홍)는 15일 화랑마을 전시관 앞과 야외공연장에서 시민을 위한 정신건강 문화행사인 돗자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경주시가 올해 추진중인 공유재산 발굴 및 현행화 사업을 통해 526필지, 8만 6447㎡의 미관리 공유재산 토지를 찾아내는 성과를 거뒀다고 6일 밝혔다.
경주시는 9일부터 12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 1층 전시장과 야외광장에서 ‘2022 동아시아 주류문화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경주시 지속가능발전대학이 지난 2일 경주대학교 본관에서 입학식을 시작으로 이달 23일까지 총 6차례 강의가 진행된다.
경주시는 5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40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지난 3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보훈 가족을 지원하고자 경북남부보훈지청을 방문하여 ‘사랑의 쌀드림’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경주시는 4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51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3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63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6.1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 경주시의원 '가' 선거구(황성동)에서 김항규(54, 국민의힘) 후보가 지역 주민들이 선택한 1위의 성적표를 받아 들어 당선의 영광을 안았다.
동국대 WISE(와이즈)캠퍼스 조경·정원디자인학부 동문들이 지난 3일 오후 2시 백주년기념관 화백홀에서 조경학과 발전기금으로 2,000만 원을 전달했다.
경주시는 6일 제67회 현충일을 맞아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뜻을 기리기 위해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중단없는 경주발전으로 시민 모두가 행복을 누리며 희망을 설계할 수 있도록 살 맛 나는 경주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