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중부동은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서정숙)와 함께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지난 23일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을 전개했다.
경주시 용강동은 24일 회의실에서 ‘양육에 어려움에 있는 조손가정과 스마트폰·인터넷 과의존 아동’ 사례로 민·관협력 2차 통합사례회의를 개최했다.
경주시 황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과 행복복지단(민간위원장 정용하)’은 지난 24일 관내 취약계층 24가구를 대상으로 ‘안부묻go, 반찬나누go!’ 반찬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경주시 황오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전인찬) 회원 10여 명은 지난 24일 깨끗한 황오동 만들기 위한 환경정비활동을 전개했다.
제51회 전국 소년체전 핸드볼 경기가 27일에서 31일까지 경주여중체육관과 경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고 26일 경주시가 밝혔다.
경주시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호국보훈의 달인 다음달 5일 오후 5시 황성공원 산책로 충혼탑 가는 길에서 ‘나라사랑 버스킹’을 진행한다.
경주시는 전업 가금류 사육 농가를 대상으로 이달부터 9월까지 2차례에 걸쳐 방역점검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경주시가 지난 24일 경주환경운동연합의 ‘황성공원 소나무 위기로 내몰려, 맥문동 꽃밭 중단하고 숲생태 복원하라!’ 기자회견 관련 입장을 정리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25일 제27회 “바다의날”을 기념하여, 경주시 감포읍 나정2리의 나정항구와 인근 연안에서 원전 온배수를 이용한 강도다리 치어 10만 마리와 전복치패 9만미 방류행사를 가졌다.
경주시는 25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08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와 (재)경주문화재단은 다음달 10일(금), 사적 512호 봉황대에서 세계 유일 고분 콘서트인 ‘봉황대 뮤직스퀘어’를 재개한다.
경주대는 지난 24일(화) 오전 10시 30분 캠퍼스축제를 교정에서 가든파티로 개최했다.
경주지역자활센터는 자활사업 담당자의 자활근로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민·관의 협력을 통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확대 및 자활사업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고자 담당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이 주최하고 (재)경주문화재단(이하 재단)이 주관하는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6월 공연, "하동균&알리 콘서트 LISTEN"」이 다음달 30일 목요일 오후 8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그 막을 올린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전종숙)은 24일(화), 경주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제41회 스승의 날 유공 교원에 대해 표창장 전수식을 개최했다.
경주 최씨 대종회(회장 최재영)에서 25일 오전 10시 고운 최치원 선생 독서당 중건 낙성식을 개최했다.
어느 덧, 나이가 50줄에 들어가는 걸 보면 ‘세월이 참 빠르긴 빠르구나’라고 절실히 느낀다.
현대건설은 5월 경주시 황성동 45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황성'을 분양할 예정이다.
경주솔거미술관이 자원봉사도 하고 지역 예술인의 작품도 감상 할 수 있어 지역 대학생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경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4일 경주시 가족센터에서 결혼 이민 여성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일잡고 행복잡고’ 상담프로그램 개강식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