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포항시와 함께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2022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합동점검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경주시 청년센터는 지역 청년 취미활동 지원을 위해 노까 프로그램 ‘꼼지락클래스’ 참가자를 연중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최재순(57·여) 경주시 보건소장이 코로나19 국가재난 위기 극복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경주시와 문화재청, 경상북도가 지원하는 ‘新화랑 풍류 음악회’가 오는 14일과 15일 이틀 간 경주시 서악동 삼층석탑 앞 작약꽃밭에서 개최된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은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혁신과제를 도출하기 위해 오는 20일까지 ‘KORAD ESG‧디지털 혁신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
경주경찰서(변인수 경찰서장)는 지난 11일 안강여자중학교 다목적실에서 ‘담벼락 백일장’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11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230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사회적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오는 15일 오후 2시 홍보관 대강당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힐링 연주회’를 연다.
동국대 WISE(와이즈)캠퍼스가 지난 11일 울진군을 찾아 산불피해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한 물품을 기부했다.
경상북도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전종숙)은 11일 경주 더케이 호텔 거문고 B홀에서 학교폭력 책임교사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문무대왕면 주민자치센터 기타동아리회(회장 김문중)는 10일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산불피해 이주민 지원 성금 1,048천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성건동 청년회(회장 장우창)에서는 지난 9일 동지역 경로당 9개소를 방문해 어버이날 기념으로 135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및 실외 마스크 해제에 따라 수학여행, 봄 소풍 장소로 경주엑스포대공원이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SGI서울보증 경주지점은 저소득층 가정 의료비 후원금 1,000만원을 경주 현대병원에 전달했다고 11일(수) 밝혔다.
경주시는 감소하는 수산자원의 회복을 위해 쥐노래미 치어 4만 5000여 마리를 감포읍 가곡어촌계 마을어장에서 무상방류했다고 11일 밝혔다.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센터장 이강우)는 ‘세계 유네스코 문화유산 메타버스 플랫폼 제작 교육’ 참여자를 20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경주시는 사업비 2억원을 들여 덕동댐 상수원 보호구역 암곡지구 내 노후휀스 850m를 교체했다고 11일 밝혔다.
경주시는 양동마을의 위험요소를 사전에 발견하고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이수원 양동마을 운영위원장이 문화재안전 홍보대사로 임명돼 활동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경주시를 비롯해 포항시, 영천시, 경산시, 영덕군, 청도군, 울릉군 등 지역 교육장 7명과 업무관계자들은 청소년 프로그램 견학을 위해 10일 화랑마을을 방문했다.
경주시는 정년퇴직 및 산재·휴직으로 인한 결원을 보충하고 지역사회 일자리를 창출하고자 환경미화원 6명을 신규 채용한다고 1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