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라벌대학교(총장 정두환)는 지난 22일 경주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정두환 총장을 필두로 교수와 직원 10여명이 급식 봉사를 실시했다.
이처럼 원전확대 정부와 탈원전 정부의 과도기에 놓여 있는 경주는 향후 원전산업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어 인근주민들은 기대가 크다. 특히 문무대왕과학연구단지가 조성중에 있고, 방폐장2단계공사, 중수로원전해체센터 건립 등 다양한 원자력관련 시설이 동경권에 자리틀기 위해 공사 및 계획이 한창이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6일(화) 오후 4시 성동시장 주차타워 3층에서 열리는 ‘성동시장 주차장 비가림시설 준공식’에 참석한다.
경주시는 23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290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와 경상북도(지사 이철우)는 지난 6일부터 22일까지 3주간에 걸쳐 경북 청도, 경산 일대에서 경북 문화관광해설사를 위한 정기 보수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이상래)이 경주시 천북면 출신 최임락(57세) 전 국토교통부 혁신도시발전추진단 부단장을 지난 20일자로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신임 차장에 임명했다.
한국원자력연구원(원장 박원석) 양성자과학연구단(단장 이재상)은 운영 중인 양성자가속기의 성능 확장 방향을 도출하기 위해 ‘양성자가속기 성능 확장 방향수립위원회(이하 방향수립위원회)’를 지난 21일 개최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주시협의회(회장 윤주호)는 지난 2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20기 민주평통 지역대표 위촉장 전수식’을 가졌다.
경주시는 지난 21일 경주화백벤션센터에서 ‘2022 문무대왕 해양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제22회 한국수산업경영인 경상북도대회’가 지난 21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수산업 경영인 회원과 초청 인사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23일 첫 ‘오늘은 통하는 날’을 개최하고 시민의 고충과 민원 사항을 직접 듣고 해법을 찾아가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경주시와 쿠팡이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서로 손을 맞잡았다.
경주시가 성수기 역세권 주차난을 덜어주기 위해 조성 중인 KTX 신경주역 공영주차장 확장 조성사업이 다음달 말 완공될 전망이다.
주시는 22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313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제9대 경주시의회의 출범 슬로건에 맞게 항상 민심을 살피고 지역발전을 위해 동분서주 하는 시의원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전종숙)은 22일(금), 황남초등학교에서 경주시청, 경주경찰서, 경주소방서 업무 관계자 및 황남초등학교 학생회 임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경주시가 실감미디어분야 전문인력 양성 및 인적자원 교류에 나선다.
경주시 세계유산도시기구 아태지역사무처는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세계유산도시 온라인 유스포럼’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경주시는 21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315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20일 포항해양경찰서 감포파출소를 방문해 익수자 구조용 드로우백을 전달하고, 관련 업무를 협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