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대공원은 친환경 실천의 일환으로 지난 26일 세계 최대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어스아워(Earth Hour)’ 캠페인에 참여 했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지난 20일 오후 12시 40분쯤 경주시 문무대왕면 와읍리 국도변 일요장터 낙석붕괴사고 현장에서 문무대왕여성의용소방대 김희숙 대원(2020년 6월 임용, 49세)의 활약으로 큰 인명피해를 막았다고 밝혔다.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정신질환자 가족들을 대상으로‘행복UP, 건강UP’ 연합가족교육을 실시했다.
경주시 상인연합회는 지난 26일(토) 오후 5시 30분 화랑마을 기파랑관에서 '창립기념 및 회장단. 감사 취임식'을 개최했다.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2층 대회의실에서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하며 3월 2차 통장회의를 최진열 황성동장 주재로 개최했다.
경주시 황남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지난 25일 봄 개학을 맞아 학교 주변 및 황리단길 일대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해 계도활동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용황 구획 정리 지구에서 민·관 합동 새봄맞이 환경정비활동을 전개했다.
경주시 서면 새마을협의회(회장 송재헌)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영애) 20여명은 지난 26일 새봄을 맞이해 깨끗하고 쾌적한 서면을 만들기를 동참하기 위해 지역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2층 로비에서 매화, 난, 국화 등 다양한 꽃들을 주제로 ‘재원 원혜경 문인화전’이 다음달 30일까지 열린다고 밝혔다.
경주시 황남동행정복지센터에서 지난 25일 동 직원과 새마을부녀회 회원 10여 명이 참여해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삼국통일로 새로운 신라를 연 문무대왕의 시호를 딴 ‘문무대왕 해양역사관’ 건립사업이 마침내 첫 삽을 떴다.
경주시 화랑마을은 26일 청소년 자치기구인 청소년 운영위원회 및 동아리 발대식을 가졌다.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자살률이 증가하는 봄철을 맞아 생명사랑을 위한 자살예방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경주시 맑은물사업본부 수도행정과 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은 27일 지방상수도 취수원인 덕동댐 주변에서 자연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찬란했던 통일신라의 위용을 드러낼 월성 해자가 3년 4개월 만에 복원공사를 마무리 짓고 준공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경주시에서 27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095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9일 오전 10시 30분 현곡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새해 열린 간담회'에 참석한다.
한국 대표 역사문화관광도시 경주에서 지난 25일‘문화로 여는 경주, 동아시아를 잇는 평화’라는 슬로건으로 중국 원저우시‧지난시, 일본 오이타현시가 함께 하는 동아시아 한중일 3국 문화교류의 장인‘2022 동아시아 문화도시’가 성대한 대장정의 막을 올렸다.
경주시에서 26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212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 읍천항 벽화마을이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