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25일 관내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방호 환경 변화에 따른 업무회의 및 인근해역 현장점검에 나섰다.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 임직원들은 만물이 소생하는 봄철을 맞아 지난 21일부터 낫과 톱을 챙겨들고 경주 대덕산 일대의 자연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숲 가꾸기 작업에 나섰다.
경상북도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26일(화) 서울 용산 시티타워에서 ‘2022 경북 국외전담여행사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하여 경북 관광 활성화를 위한 본격적인 소통 행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26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447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시내버스 관련 진행소송은 2건으로 두 건 모두 2심까지 시에서 승소했고 현재 대법원 최종 판결 기다리고 있으며 버스회사 상대 보조금 과도하게 지급한 것은 없고 경주시장이 개입해 실무자에게 강요한 사실도 없다라고 밝혔다.
경주지역 윤석열 대통령 만들기 모임(이하 경주 윤대모)은 26일 오후 2시, 박병훈 경주시장 예비후보 캠프에서 경주의 미래발전을 위해 박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발표했다
경주시는 산업부와 국토부 공동 주관 ‘노후거점산업단지 경쟁력강화추진위원회’가 사업 대상지로 외동일반산업단지를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낙농육우협회 경주시지부(회장 신강태)는 26일 주낙영 국민의힘 경주시장 예비후보 사무실을 찾아 지지를 선언했다.
경주시 안강읍(읍장 이상원)에서는 지난 22일 지역 장기요양기관을 순회 방문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민·관 협력체계 구축에 나섰다.
경주시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꼼꼼복지단’(공공위원장 이주봉, 민간위원장 추유경)에서는 지난 25일 경주시종합자원화단지에서 특화사업인 ‘웰빙빨래사업’을 실시했다.
경주시 황남동은 지난 25일 황남동 일대에서 바람직한 광고문화 정착을 위한 민·관 협력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 중부동에서는 지난 22일 중부동 일대에서 기온상승으로 인한 감염병 매개체 증가를 효율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선제적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거리두기 의무화 조치를 해제됨에 따라 경로당 629개소를 25일부터 전면 개방했다.
경주시 공공배달앱 ‘달달’이 경북 공공배달앱 ‘먹깨비’로 통합돼 새롭게 출발한다.
경주시가 옛 경주역 맞은편 황오동 129-1번지 일대에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일환으로 ‘황오 커뮤니티센터’를 건립한다고 26일 밝혔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이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 특색을 담은 시즌별 프로그램으로 사계절 연중 체험형 공원으로 변신해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경주시는 25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96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봄철 화재예방대책의 일환으로 경주 시민과 관광객이 즐기면서 안전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찾아가는 작은 소방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25일 울주군 신고리5,6호기 건설현장에서 `원전건설 ESG 경영 실천 선포식'을 개최했다.
경주시 황오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전인찬)는 지난 22일 봄을 맞아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