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한 해 동안 세외수입의 징수활동 평가와 내년도 징수실적 향상을 위한 대책 수립을 위하여 지난 19일 ‘2019년 세외수입 체납징수 실무대책회의’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2019년 대한민국 유소년 축구를 마무리하는 ‘2019 한국 유소년축구 화랑대상 시상식’이 지난 20일 경주에서 개최됐다.
비간 시를 포함한 필리핀 경제개발국(National Economic Development Authority) 및 일로코스 수르 주(州) 관계자와 도시개발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필리핀 대표단이 비간 시 경제개발계획 사례조사를 위해 지난 16일 경주시를 방문했다.
경주시농업기술센터는 국내육성 신품종 갈색양송이 브랜드인 ‘초코송이’가 베트남으로 수출의 첫 발을 내딛었다고 22일 밝혔다.
경주시는 경상북도가 주관한 ‘2019년도 건축․주택행정, 주거급여 등 종합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어 ‘대상’을 수상했다.
㈜라산전공(대표 손성모)의 후원 및 봉사활동으로 지난 20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동지맞이, 오늘은 팥죽 Day’로 팥죽 400그릇을 대접하는 무료급식 행사가 열렸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불가리아 정부가 추진한 ‘불가리아 벨레네원전 건설재개를 위한 전략적투자자 모집'에서 12월 19일 Rosatom(러), CNNC(중)와 함께 우선협상자(Short-list)에 선정됐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원전 및 수력․양수발전소 등 모든 사업장에 대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ISO45001) 인증을 취득했다.
동국대학교경주병원 방사선종양학과 백종근 박사가 국제원자력기구(IAEA) 산하 국제의학물리인증위원회(IMPCB)가 인증하는 대한의학물리전문인 자격(Korean Medical Physics Certification Board ,KMPCB)을 취득했다.
㈜다스(대표이사 송현섭)는 20일 경기도 수원컨벤션센터 4층에서 ‘2019 테크포럼(Tech Forum)’을 열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노기경)는 19일 본부 인근식당에서 ‘2019년 제4차 월성원전본부 소통위원회’를 개최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윤병길)는 20일(금) 오전 10시 경주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지난달 28일(목)부터 23일간 일정으로 개최한 제247회 제2차 정례회가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모두 마무리 했다.
경주시 선도이웃애복지단(선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은 지난 13일 선도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화합을 다지는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세계 일류 종합탄약 공장으로 인정받는 ㈜풍산 안강사업장의 임직원들이 19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684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내남면 월산리에 위치한 세심사(주지 다정스님)에서 19일 관내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100박스를 기증했다.
경주시 건천읍장은 겨울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장애인세대를 비롯한 독거노인세대 등 복지위기가구를 방문해 불편함이 없는지 안부를 묻고,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격려했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안강로타리클럽(회장 최재철)은 지난 19일 안강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라면 100박스(1,500천원 상당)를 기탁했다.
경주시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블루원 골프장을 비롯 경주시 전역의 골프장과 골프연습장 30여 곳의 출입차량을 대상으로 번호판 영치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영치활동을 통해 체납차량 13대 번호판을 영치하고 200여만 원의 체납세를 징수하는 성과를 올렸다.
경주시는 19일 경주 명품 농산물인 새송이버섯의 캐나다 수출을 위해 10톤을 선적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19일 (목) 안동시 휴그린골프장에서 지역 어르신 50여명을 모시고 목욕 봉사를 하고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