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동아리에서 출발한 기업이 수익금으로 재학생 예비 창업팀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해 화제다.
경주시 중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봄봄봄 사업단)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13일(금), 지역 내 취약계층 20가구에 밑반찬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꼼꼼복지단, 공공위원장 이준호, 민간위원장 추유경)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13일 지역 내 홀로 사는 어르신 20명을 대상으로 안부를 묻고 방문하는 ‘안방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불국동행정복지센터는 추석명절을 맞아 지난 12일, 불국동을 찾는 귀성객에게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보건소가 다음달 10일 보건소 보건교육장에서 ‘제19회 임산부의 날’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
경주시가족센터는 국립경주문화유산연구소와 함께 다문화. 외국인 가족을 대상 발굴 체험 행사인 ‘금척을 찾아라’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추석 연휴 경주는 나들이객들로 구름 인파를 이뤘다.
경주시가 대민 행정 향상 및 공직문화 쇄신을 위해 불친절. 복무태만 공무원 삼진아웃제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EX-펌킨나잇’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주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는 경주경찰서와 함께 추석을 맞이하여 경주시에 거주하고 있는 북한이탈주민들을 초청하여 추석맞이 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
경주시가 올해 9월 정기분 재산세(토지, 주택2기분) 13만건, 479억원을 부과.고지 했다고 18일 밝혔다.
“경주하면 무엇이 떠 오르세요? 첨성대? 석굴암? 불국사? 동궁과월지? 월정교? 여러 가지가 있지만, 단연 ‘황리단길’이 먼저 떠오를 것입니다!”
경주시가 오는 20일부터 인플루엔자(독감) 무료 예방접종을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경주시의 대표적 어르신 복지사업으로 자리 잡은 ‘어르신 기본요금 무료택시 사업’이 내년부터 대폭 확대된다.
경주시새마을회(회장 박정원)는 새마을협의회(회장 강영규), 부녀회(회장 정명숙), 직공장협의회(회장 최지형), 문고(회장 이상민) 주관으로 경주 실내체육관 주차장 옆 타임캡슐공원에서 지난 14일(토) 경주시민들과 함께하는 '9월 경주시민 사랑나눔 벼룩장터'와 함께 무료
경주시새마을부녀회(회장 정명숙)가 주관으로 지난달 30일 경주시새마을부녀회원 40여명과 함께 “저출생 극복 행복한 대한민국 캠페인”을 개최했다.
경주시새마을부녀회(회장 정명숙)에서는 지난 10일(화) 오전 11시 30분. 한가위를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읍면동별로 80세대에 밑반찬세트를 전달했다.
한국노총 경주시청노동조합 소속 환경미화원들은 지난 12일 추석 명절을 맞아 시가지 환경정비 행사를 가졌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첫날인 14일 귀성객들을 위해 봉사하는 현업기관을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2025학년도 신입학 수시모집 원서접수 결과 1,696명 모집에 7,096명이 지원해 4.1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