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김태열)는 지난 22일, 경주 도자기축제 행사장에서 여성자립지원팀과 복지지원팀이 함께하는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김태열)는 지난 22일, 황성공원 실내체육관 광장에서 열리는 제23회 경주도자기 축제에 참여해 도자기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재)경주문화재단(이사장 주낙영)은 2025년 알천미술관 전시공간지원 프로젝트인 ‘공유 앤솔로지’展을 29일부터 시작한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은 2026년 경주시 관내 개교예정인 신설학교의 학교명 선정을 위해 다음달 7일부터 21일까지 학교명 공모를 실시한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정원호)는 29일(화) 본부 홍보관에서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경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1천만원 상당의 어린이날 선물을 지원 및 전달하는 행사를 시행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기획재정부의 2024년도 직무중심 보수체계 개편실적 점검에서 직무중심 보수체계 고도화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제17회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5’에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경주시 내남면은 27일(일) 오전 9시부터 6시간 동안 내남청년회 주관으로 마을 화합 경로잔치가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주시 내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성환, 민간위원장 김경태)는 지난 27일, 내남면 경로큰잔치를 맞아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을 진행했다.
경주시 내남향우회(회장 김주식)는 26일, 내남면 소재 마을의 경로당에 커피, 휴지, 계란 등 온정의 물품을 전달하며 고향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는 행사를 개최했다.
경주시 ㈜영농조합법인 오봉(대표이사 이상일)은 28일 서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영남지역 대형 산불 피해 주민들을 위해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회장 이윤지)는 28일, 영남지역 산불 피해 주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7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건천2일반산업단지협의회(회장 이부원)는 28일, 영남지역 산불 피해 주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1천5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자원봉사연합회(회장 김재왕)는 28일(월),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영남지역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을 위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신축회(회장 이은우)는 28일(월),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영남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한 성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선덕봉사회(회장 김명란)는 28일(월),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영남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회장 오연진)는 28일(월),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영남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로타리클럽(회장 권현준)은 28일(월),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영남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한 성금 265만원을 기탁했다.
경주농협주부대학(총동창회장 김금오)은 28일(월), 경주시청을 방문해 영남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농협산악회(회장 김상호)는 28일(월), 경주시청을 방문해 영남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