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선덕여자고등학교(교장 권영라)는 지난 20일 경주시 소방안전협의회로부터 100만원을 장학금으로 전달받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경주시 무산중․고등학교(교장 설승환)는 지난 20일 학교 설명회 및 학부모 특강을 실시했다.
경주권역 기업들에게 구인의 기회를 제공하고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안정된 일자리를 소개하기 위해 ‘2016 경상북도 경주권역 일자리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안주생)은 지난 20일(목), 한국공항공사 포항지사(지사장 김만복)와 공공기관 나라사랑교육 정례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경주시 건천읍 소재 무산고등학교(교장 설승환)는 지난 19일, 4박 5일 일정으로 내방한 일본 훗카이도 에리모고등학교(교장 미우라 신지) 학생들과 함께 친선 교류회를 가졌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4일 오후 2시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열리는 ‘2016 경북도민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경주시는 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에서 20일 시를 방문하여 지진피해 복구성금으로 5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조석, 이하 한수원) 20일 경주지역 중소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경북 울진에 소재한 한울본부 견학을 시행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기계부품시스템공학과(학과장 김병문) 설계동아리 “메카노필리아(Mechanophilia)”팀이 자체 발명한 ‘이탈방지 드라이버’로 특허등록에 성공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이종인)은 20일 사용후핵연료 관리사업의 국제 협력기반 강화와 중저준위방폐물 관리사업의 안전성을 홍보하기 위해 알제리, 말레이시아, 미얀마, 스리랑카, 튀니지 5개국 대사 및 관계자를 초청해 방폐물사업을 홍보했다.
경주시 건천읍 화천1리 주민들의 가슴에는 농작업 안전에 대한 의식이 드높고 마을 환경 개선에 대한 열의가 그 어느 마을 보다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경주시는 19일 대한건설협회(회장 최삼규)와 건설공제조합(이사장 박승준)에서 시를 방문하여 지진피해 복구성금으로 각각 2천만 원씩 4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통일 신라시대 때 조성된 성덕대왕 신종(일명 에밀레종)을 주제로 한 ‘2016 신라 소리축제 에밀레전’이 천년고도 경주에서 열린다.
경주시립도서관(관장 이해근)에서는 사색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의 일환으로 평소에 표현하지 못한 사랑, 감사 등의 마음을 엽서에 적어 전달하는 ‘엽서는 사랑을 싣고’를 진행한다.
경주시는 19일 안강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신규 의료급여 수급자 및 보호자 등 100명을 대상으로 의료급여제도 집합교육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열린 경상북도 청소년박람회에서 경주시청소년참여위원회는 청소년정책 제안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경주시는 지난달 12일부터 이번달 4일까지 2016년도 3분기 관내 수산물 및 정수장 식수 등에 대한 방사능 분석을 시행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신라문화연구소(소장 김복순)는 오는 21일 오후 1시부터 경주 현대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삼국유사' 「기이」편 연구Ⅰ이라는 주제로 ‘제44회 신라문화제 제38회 학술회의’를 개최한다.
제4회 형산강 미래포럼이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내달 1일(화) 오후 3시 30분에 개최된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1일 오후 1시 경주하이코에서 열리는 ‘지진방재 개선대책 민관합동 토론회’에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