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식 경주시장은 21일 오전 8시 한수원 본사에서 열리는 ‘한수원 본사 이전 환영행사’에 참석한다.
경주시는 양송이버섯 재배농가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국내에서 육성한 신품종의 확대 보급을 위한 평가회를 17일 건천읍 송선리 버섯재배농가 현장에서 진행됐다.
경주시는 3월말까지 소나무재선충병 완전 방제를 위해 행정력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경주시는 17일 경주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최양식 시장 및 관련 실과장, 화백컨벤션센터 사장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차 세계유산도시기구 총회 유치 연계 경주특화 국제회의 개발 기본구상 용역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이충재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장 및 직원들은 지난 16일 행복도시건설 유사시설 사례조사를 위해 경주를 방문했다.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는 ‘2016 중국인 대구·경북 방문의 해’를 맞아 손님맞이 준비상황을 점검하는 보문단지 판촉회의를 17일 개최했다.
경주소방서(서장 류수열)는 17일 경주제일어린이집 원아 80명을 대상으로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정흥남)는 본격적인 봄 행락철을 앞두고 관광버스 등 사업용차량에 의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하여 사업용차량업체(금아버스그룹)를 대상으로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국립경주박물관은 이반달부터 오는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을 위하여 오후 3시부터 신라미술관 로비에서 ‘박물관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경주경찰서(서장 정흥남) 외동 파출소 정희식(42) 경사와 곽준영(30) 순경은 지인과 다툰 후 목을 매 자살을 기도한 사람을 신속히 구조해 생명을 구했다.
경주시보건소는 지난 16일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생활관리사(노인돌보미) 80여명을 대상으로 에너지를 재충전 하고 어르신 돌봄 서비스 강화 등을 위해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경주시 맑은물사업소는 UN이 정한 ‘제24회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
경주시는 오는 6월 7일부터 7월 22일까지 실시하는 ‘2016 경제총조사’에 참여할 조사원을 모집한다.
경주시보건소는 지난 16일 황남동 두대마을에서 경주시민금연추진협의회, 지역 시의원, 건강마을 위원, 주민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담배연기 없는 금연마을 지정’ 기념행사를 가졌다.
권영길 경주시의회 의장은 18일(금) 오후 2시 경주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개최되는 경주시, 한전 KPS 투자양해각서(MOU)체결식에 참석한다.
경주 솔거미술관의 2016년 첫 기획전시인 ‘솔거를 깨우다 소나무 그림전’ 개막식이 지난 16일(수) 오후 5시 솔거미술관 야외무대에서 열렸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18일 오후 2시 대외협력실에서 ‘경주시.한전 KPS(주)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한다.
경주시는 16일 주민건강지원센터에서 문화관광해설사 57명을 대상으로 친절 및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경주향교 춘계 석전대제가 16일 경주향교 내 대성전에서 유림 인사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초헌관에 최양식 경주시장, 아헌관에 최해복, 종헌관에는 김춘식씨가 맡아 각각 헌작 했다.
경주시 산내면 청정지역 곤달비가 전국적으로 본격 출하 되면서 소비자의 봄철 입맛을 사로잡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