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보건소가 고혈압, 당뇨병, 이상지질혈증 환자를 대상으로 가정학습 프로그램을 운행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경주 황성공원 시민운동장 앞 광장에서 지난 5일 열린 제20회 사랑나눔 건강걷기 및 건강체험 한마당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동아일보 2024 경주국제마라톤대회’가 1만 2000여 명의 국내외 선수가 참여한 가운데, 오는 19일 경주에서 열린다.
경주 대표 문화예술 축제인 제51회 신라문화제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린다.
경주시는 오는 20일 오후 5시 첨성대 일원에서 청소년오케스트라 ‘10월의 어느 멋진 날, 가을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2024년 국립경주박물관(관장 함순섭)을 찾은 관람객 수가 백만 명을 돌파했다.
"2024 형산강 문화예술제"가 오는 12일(토) 오후 1시부터 경주시 현곡면 월령교 앞 강변 일원에서 개최된다.
전통과 첨단산업이 어우러지는 경주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봉황대 3D 미디어전광판 점등식이 지난 5일 오후 봉황대 잔디밭에서 개최됐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오는 12일(토)부터 13일(일)까지 2일간 경주엑스포대공원 화랑광장에서 “경주 반려견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한다.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는 지난 2일 통일전 및 중앙시장, 경주문화관1918 광장 일원에서 태극기 나눔 캠페인을 전개했다.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식이 지난 4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제51회 신라문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주말이면 인파와 차량이 뒤섞여 혼란을 초래했던 경주 대릉원 돌담길의 차량 통행이 일부 시간 동안 제한된다.
경주시가 반려인구 증가에 따라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에 앞장선다.
경주 외동 제2산단 내 생활밀착형 국민체육센터가 들어선다.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박귀룡)는 지난 2일(수) 연희의 숲(대표 김정자)과 상호교류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아이엔지글로벌(주) 이병구 대표가 동국대 WISE캠퍼스에 장학기금 3천만 원을 기부했다.
포항지구 전적비는 포항시 북구 용흥동에 위치한 전적비로, 포항지구 전투를 기념하고 전몰한 국군과 학도의용군을 추모하기 위해 1979년 12월 30일 건립됐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지난해 프랑스 파리 시작개척단 파견에 이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한국원전수출산업협회(KN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협업을 통해 일본 현지에서 협력중소기업의 기자재 수출을 위한 해외판로 개척 지원 활동을 펼쳤
제11회 양동마을 국제서예대전에서 청석당 염은주 작가의 ‘행초서’ 작품이 대상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