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감염병으로부터 학생과 교직원을 보호하고 학교 내 감염병 발생 시 신속하고 체계적인 대응을 위해 지난 21일 경주화랑마을 다목적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 중, 고, 특수학교의 보건(담당)교사를 8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학교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특별 연간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경주시가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상수도 시설 안전점검에 나선다.
경주시가 여름철 맞아 시민들에게 시원하고 쾌적한 쉼터를 제공하기 위해 ‘황성공원 물놀이장’을 다음달 3일 개장한다.
경주 농촌지도자 불국지회가 24일 불국동농업인상담소에서 빈농약병 수거 활동을 전개했다.
경주시 외동읍 개곡1리(이장 최석준) 마을회는 지난 22일 ‘개곡1리 마을회관 개관식’을 개최했다.
제25회 경상북도지사기 생활체육 검도대회가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경주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경주시의회 김소현 의원은 최근 행정감사에서 문화관광국, 도시개발국, 도시재생사업본부의 주요현안에 대해 심도있는 질의를 펼쳤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민선 8기 2주년을 맞아 “경주가 APEC 정상회의 개최도시로 사실상 결정된 것은 우리지역 역사의 가치와 문화적 풍요로움, 그리고 시민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이 만들어 낸 쾌거”라고 말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한국 근현대 화단에 큰 발자국을 남긴 이응노 화백의 탄생 1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소산 박대성 화백과의 교류전을 경주솔거미술관에서 지난 22일부터 8월4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21일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에서 학부모 대상 부모교육 특강을 개최했다.
경주시 농촌지도자회는 ‘미래농업·농촌을 위한 새로운 도전’이란 주제로 교육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경주시가 물 재이용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물 재이용 관리계획(변경) 수립 용역’을 착수했다.
“제가 공직생활을 시작한 제 고향 경주에서 마지막을 할 수 있어 돼 너무나 기쁩니다. 비록 몸은 떠나지만, 항상 경주와 함께 하겠습니다.”
경주시가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단행한다.
경상북도의회 최병준 의원(경주, 국민의힘)이 21일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선정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22일 새벽 4시 34분 쯤 제20차 계획예방정비 중인 월성4호기(가압중수로형 70만㎾급)에서 사용후연료저장조 냉각계통의 열교환기의 이상을 인지하고, 관련 계통 격리조치 및 시료분석을 수행한 후 사용후연료저장조의 저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21일(현지시간) 슬로베니아 수도 류블랴나에서 원자력에너지 협력 포럼을 개최했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 Wee센터는 22일(토)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부모 중 신청자 30명을 대상으로 경주교육지원청 다온실에서 화랑도 Wee패밀리 부모 교육을 실시했다.
신라문화원 경북남부문화유산돌봄센터(센터장 진병길)는 20~21일 이틀간 포항 북송리 북천수 일대에서 대규모 예초작업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