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선도동 고란마을청년회(회장 장진철)는 지난 22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만원 상당의 롤휴지 33개를 선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정옥)에 기부했다.
경주시 산내면 전담의용소방대(대장 김태섭)는 지난 22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해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산내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고현관)에 기부했다.
경주시 문무대왕면 바르게살기위원회가 연말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경주시 건천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이동수)에 지난 22일 성장하는 학생들을 돕고자 하는 희망의 손길이 찾아왔다.
㈜풍산 안강사업장(부사장 주수석)과 안강읍장학회(회장 이중길)는 지난 22일 지역 고교생과 대학생 등 49명에 장학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해오름동맹 지역 6개 대학 R&D 공동 연구사업인 “경주위한!에너지드림” 연구팀(책임교수: 김명석)의 제2차 분기포럼이 “원자력과 인문학”이라는 주제로 26일 오후 12시부터 14시까지 비대면과 대면의 하이브리드로 개최했다.
“두 개의 맞닿은 연못을 서로 연결해 물을 대면 결코 마르지 않는다는 뜻의 이택상주(麗澤相注)의 마음으로 힘을 모은다면 이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경주시는 지난 23일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대공연장)에서 제4회 경주시 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주 안강청소년문화의집이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품앗이) 청소년들과 함께 연말파티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경주시립도서관은 도서관 접근성 개선과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내남면 복지회관 야외에 내남면 스마트 도서관을 개관·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경주시립송화도서관은 경상북도가 실시한 2023년 공공도서관 운영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경주시보건소가 지난 22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개최된 공중보건위기 극복 및 상생‧협력 성과대회에서 감염병 분야 종합평가 부문 우수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경주 세계유산과 신라왕경 핵심 유적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거점 공간이 마련된다.
경주시가 대한민국 귀농·귀촌 대표 포털 ‘그린대로’ 11월 정보제공 전국단위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7월 1일 새롭게 출발한 제9대 경주시의회의 2023년 한 해를 되돌아본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7일 오후 5시에 농업인회관에서 열리는 ‘농어업회의소 사업설명회에 참석한다.
경주 건천에 천연기념물 제540호로 지정된 경주개 동경이의 현대화된 사육시설이 들어섰다.
경주시가 중심상권(금리단길) 내 점포 12곳의 리뉴얼을 마무리하고 본격 영업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경주시가 내년 2월까지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농한기 찾아가는 읍면동 디지털교육’을 운영한다.
경주 제3기 시민감사관 역량강화 워크숍이 21일 경주최부자아카데미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