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내남농협(조합장 이연우)은 지난 18일 내남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이동원)를 방문해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육가공품 10박스(소시지, 돈가스 등)를 기탁했다.
지난 15일 경주시 건천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이동수) 3층 대회의실에서 '2023년 건천읍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가 읍민 약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경주솔거미술관 ‘경주미술인 공모선정’展 2부 전시가 오는 23일부터 열린다.
중수로형 원전 해체기술을 개발하고, 고도화해나갈 중수로해체기술원이 첫 삽을 떴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19일(화) 동경주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난방비 2천만원을 추가로 긴급 지원했다.
원전 해체 기술 고도화‧사용화 종합 컨트롤타워가 될 ‘중수로해체기술원’이 경주에서 첫 삽을 떴다.
글로벌 자동차 부품 생산기업인 ㈜일지테크가 경주에 또 다시 통근 투자를 약속했다.
경주에 소재한 ㈜제일금속, 제이와이오토텍㈜가 ‘제60회 대구경북 무역의 날’에서 경상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경주시는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과 깨끗한 환경조성을 위해 반려동물 배변봉투함과 펫티켓 안내문을 10곳에 추가 설치했다고 19일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19일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주 경제교류단을 접견하고 경제 분야 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경주시가 지역 연안의 효율적인 보전·이용·개발을 위한 ‘나정지구 및 하서1리-1지구 연안정비사업 실시설계 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경주시가 관광 만족도 증대와 해설역량 강화를 위해 나섰다.
경주시는 동학교육수련원에서 지난 14일 지역 종합자원봉사센터 소속 우수자원봉사자 30여명과 함께한 동학탐험대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종료 됐다고 19일 밝혔다.
경주시 식품산업협회는 지난 18일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제1회 정기총회 및 협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경북 도내 관광기업과 취·창업 희망자를 위한 ‘2023 경북관광기업 육성. 컨설팅 사업’과 ‘일자리 상담소 운영사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0일 오후 2시 30분에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제13회 시민원탁회의’에 참석한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 특수교육지원센터는 18일(월) 오후 1시 30분 경희학교 2층 도서실에서 2023 경주장애학생인권지원단 하반기 협의회 및 경희학교 정기지원을 실시했다.
한국농어촌공사 경주지사는 2024년부터 고령농업인의 영농은퇴 이후의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하여 “농지이양 은퇴직불제”를 신규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원자력발전소 안전디자인으로 ‘제 1회 더나은도시디자인대상’에서 공공디자인 부문 최우수상인 그린어워드를 수상했다.
지난 14일 ㈜수산인더스트리 신월성사업소와 선도이웃愛복지단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44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