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평생학습가족관는 지난 14일 2023년 평생학습동아리 지원 사업 성과 공유회를 가졌다.
경주지역자활센터는 지난 15일 메가박스 경주점에서 2023년 성과 공유회 시간을 가졌다.
경주시가 경상북도 건축행정 건실화를 위한 2023년도 주택행정 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7일 밝혔다.
마을 곳곳에 설치된 확성기를 통해 “아, 아. 이장입니다. 주민 여러분께 잠시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로 시작하던 마을 방송에도 이제 집 안에서 들을 수 있게 됐다.
대한민국 최고 행정전문가를 뽑는 ‘제13회 지방행정의 달인’에 경주시 소속 2명의 팀장이 이름을 올렸다고 17일 밝혔다.
경주 승삼어린이공원이 기업과 아동복지재단의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다.
문무대왕의 해양정신과 신라 해양 교류역사를 교육‧전시할 수 있는 거점 공간인 ‘문무대왕 해양역사관’ 건립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오는 19일 「환경영향평가법」 제25조, 같은 법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중·저준위 방사성폐기물 처분시설 3단계 건설사업 환경영향평가서 초안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국대 WISE캠퍼스 스포츠건강과학부 김석규 교수가 지난 15일 한국올림픽성화회 연구상을 수상했다.
㈔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 총무 김경현은 지난 14일 경주시 현곡면 행복지센터(면장 배경발)를 방문해 컵라면 80상자를 기탁했다.
경주시 천북면 청소년지도위원회(회장 최성훈, 회원 12명)은 지난 14일 천북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철우)를 방문해 지역 내 저소득 한부모가정을 위해 현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나풀나풀 프리마켓(대표 김향주)와 두산위브트레지움 입주자 대표(김광보)는 지난 14일 용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손기복)를 방문해 어려운 아동을 위해 50만원 상당의 생필품·식품 10박스를 기탁했다.
경주시 외동읍 이장협의회(회장 이태열)는 지난 14일 외동읍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함께모아 행복금고’로 지정 기탁했다.
경주시 불국동 소재 구정교회는 지난 14일 불국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달규)에 생필품세트 50박스를 기탁했다.
지난 12일 경주시 북군동부녀회(회장 김화경)은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보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영조, 최상득)에 기탁했다.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범시민추진위원회(위원장 박몽룡)에서 지난 14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수력원자력, 보직이동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이 15일 서울 국민일보에서 개최된 ‘제1회 대한민국 내부통제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내부감사’부문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15일 충북 영동군청에서 영동군과 ‘지역발전 상생협력 이행합의서’를 체결했다.
경주시 안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두빛나래’는 지난 14일 안강청소년문화의집 1층 회의실에서 제3차 강사 간담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