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황오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재훈)는 지난 2일 황오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주민자치위원, 주민 및 수강생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황오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주시 서라벌봉사단 자비실천회(회장 김영찬)는 지난 4일 오전 10시에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겨울이불 5채를 황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양현두)에 기탁했다.
㈔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경주지회장 한광희)에서 지난 3일 선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정옥)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컵라면 80박스를 기탁했다.
경주시 아동참여위원회는 지역 초·중생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권리 옹호 캠페인’을 펼쳤다고 6일 밝혔다.
경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3일 포항 가족행복센터 및 철길숲 오크광장에서 열린 ‘2023 여성단체 한마음 교류 및 걷기행사’에 참가해 APEC 경주유치를 응원하는 100만 서명운동과 캠페인을 가졌다.
경주시가 한국노총 경주지역지부 주관 2023년도 근로자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주시가 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사업비 4000여 만원을 들여 대대적인 보수공사를 실시했다.
경주 성동시장 주차장 1층 특설무대에서 오는 11일 풍성한 가을의 여유와 기쁨을 만끽할 수 있는 ‘제12회 성동시장 한마음 축제’를 개최한다.
경상북도와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 호반광장과 보문상가 일원에서 열린 ‘경북관광두레 플리마켓’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7일 오후 6시에 축구공원 5구장에서 열리는 ‘APEC 유치기원 슈퍼콘서트’에 참석한다.
충효동 충효대우2차 206동 12층 1202호 경매
경주를 찾는 가족단위 관광객들의 방문지 1순위로 꼽히는 경주엑스포대공원이 기업들의 가족 초청행사장으로도 인기가 높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3일 영주 일원에서 지적장애인 20여 명을 대상으로 ‘관광 취약계층 대상 맞춤형 복지관광’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경주시 양남면 신대리 숯방 경로당이 지난 3일(금) 마을 어르신들과 주민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경주시가 가을철 산불조심기간이 도래함에 따라 11월부터 이번 연말까지 산불방지 대책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경주시가 지역 대표 먹거리 테마촌 ‘숲머리마을’의 오랜 숙원이었던 도시계획도로 전 구간을 개통했다.
경주시는 지난 2일 시청 재난안전종합상황실에서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희망 슈퍼콘서트’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이하 위원회) ‘품앗이’는 지난달 31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프로그램인 처용온데이 프로그램을 모니터링했다.
경주시가 내년도 ‘마을만들기사업’ 마을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경주시와 (재)경주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에서는 3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개최한 문화도시 포럼 ‘문화로, 연대 – part1. 문화도시와 지속가능성’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