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코로나19 확진자 접촉으로 자가격리에 들어간 주낙영 시장을 대신해 김호진 부시장이 지역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경주시가 일정 기간 취업과 직업훈련 경험이 없는 '구직 단념 청년'을 위해 취업 촉진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1인당 20만원씩 지원금을 받고 취업 프로그램과 연계할 수 있는 지원사업에 나선다.
경주시가 경북 최초로 추진해 온 민·관협력형 공공배달앱 ‘달달’이 10일부터 공식 서비스에 들어간다.
경주경찰서(서장 서동현)는 7일, 지난달 23일 현곡농협 본점에서 보이스피싱 범죄 의심 신고를 통해 현금 3,000만원의 피해를 예방한 은행원 A씨(여, 48세)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서동현)는 7일, 지난달 14일 경주농협 황성지점에서 보이스피싱 범죄 의심 신고를 통해 현금 3,000만원의 피해를 예방한 은행원 A씨(여, 48세)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경주시는 8일 오전 10시 현재 코로나 19 일일대응 상황을 밝혔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정원)은 지난 6일(목) 관내 학교장을 대상으로 지역내 발생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각급학교 학교장과 영상회의를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7일 130억원 규모의 디지털혁신성장펀드 투자조합을 결성하고 자금 운용을 시작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유문)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난 3일에서 7일까지 국가유공자 및 유족들을 대상으로 “孝사랑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실시했다.
얼마 전 경주의 한 중학교에서 민주주의선거교실 연수를 신청했었다. 민주주의선거교실 연수를 준비하면서 중학생들이 우리의 ‘민주시민교육에 있어서 관심이 있을까?’, ‘선거에 대해서 아는 것이 있을까?’, ‘선거에 대한 우리의 교육이 그들에게 졸음제가 되지 않을까?’ 라는 걱정을 안고 그들의 교실에 들어갔다.
경주시의회(의장 서호대) 최덕규 의원(국책사업원전특별위원장)이 7일(금) 열린 제259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동해남부선 및 중앙선 폐선에 따라 발생하는 폐철도 구간과 역사부지 17개소에 대한 활용방안에 대해 적극적인 추진을 촉구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서호대) 서선자 의원이 7일(금) 열린 제259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과 그린뉴딜 정책 동참을 촉구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서호대) 박광호 의원이 7일(금) 열린 제259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대중교통 중 택시업계의 어려운 상황을 설명하며 근본적인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서호대)는 7일(금)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59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지난달 29일(목)부터 9일간 일정으로 개최한 제259회 경주시의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경주외동로타리클럽(회장 김영우)에서는 지난 6일, 저소득 취약계층 50세대에 의료 및 식료품 키트를 전달했다.
경주시 감포읍(읍장 고남우)에서는 지난 3일, 아름다운 감포읍 만들기 사업 추진 차 감포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학열) 회원 15명과 함께 감포읍 달방고개 소공원에 메리골드와 페츄니아 꽃묘 3,000여 본을 식재했다.
경주 외동농협(조합장 이상은)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6일, 관내 저소득가정 10세대에 신선한 제철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경주정보고등학교 독도 연구회(독도수호대)에서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7일까지 “우리땅! 아름다운 독도 사진전”을 개최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서동현)는 6일, 지난달 21일 CU편의점(성건원룸점)에서 메신저피싱 범죄 의심 신고를 통해 범죄 피해를 예방한 종업원 A씨(여, 36세)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경주시는 7일 오전 9시 현재 코로나19 일일 대응상황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