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원공단 경주국립공원사무소(소장 문명근)는 다음달 1일부터 토함산지구의 암곡~무장봉 구간(왕복 8.5km)에 대하여 탐방로 예약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동국대학교 경주병원(병원장 서정일)은 최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2021년도 기초연구사업부분 ‘생애 첫 연구’ 신규과제에 비뇨의학과 권세윤 교수의 연구과제가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장정희)에서는 지난 11일 경주 중심상가 일원을 중심으로 가로변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 월성동(동장 이주봉)에서 어느새 다가온 봄을 맞아, 시민들에게 봄꽃을 통해 봄을 알리고 있다.
경주시 서면(면장 이활우)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영애)에서 지난 13일 코로나19 예방과 지역주민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버스 승차대 등 다중이용시설물에 대한 방역봉사 활동을 전개했다.
경주시 양북면새마을부녀회(회장 이말선)에서는 지난 12일, 3월 월례회를 마치고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방역 소독 작업을 실시하며 안전한 양북면 만들기에 힘썼다.
북경주 주민들의 건강지킴이 경주시 북경주체육문화센터(북경주체육문화센터 TF팀장 서동민)가 따스한 봄을 맞이하여 아름다운 안강읍 가꾸기를 위한 꽃단장을 실시했다.
경주시 안강읍 소재 ㈜월성종합개발은 2023년까지 1,500억 원을 투자해 안강읍 일대 10만여㎡의 부지에 한옥타운과 오토캠핑장, 산책로 등을 갖춘 체험·스포츠 중심의 관광단지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경주시와 경주시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이하 경주통합 RPC)과 미곡류 전문유통기업 광복영농조합법인은 15일 ‘이사금’ 쌀의 안정적인 공급과 판매를 위해 상생협력 MOU를 체결했다.
제44회 대한민국 자생란대전이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경주 하이코 1층 전시실에서 개최됐다
경주시는 봄철 건조한 날씨와 입산객 증가로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15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봄철 ‘대형산불 특별대책기간’을 운영한다.
경주시는 지난 2일 박종희 前 동국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 교수를 관광정책보좌관으로 임명했다고 15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경주시가 올해첫 사업 시행에 나선 ‘교복 구입비 지원 정책’이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될 전망이다.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동장 최병한)는 지난 11일 직원들이 힘을 모아 청사 마당에 꽃을 심고 청사 내 화분에 식물을 식재하며 새롭게 다가오는 봄을 맞이했다.
경주시 외동읍(읍장 최원학)이 ‘게릴라 가든’을 조성하며, 본격적인 봄맞이에 나섰다.
경주시 중부동행정복지센터는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15일부터 부분 재개됨에 따라 개강맞이 대청소를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건천읍(읍장 이상원)에서 지난해 행정복지센터 건립에 이은 재해위험지구 정비와 서경주 체육공원 조성 등 공공건축물 건립사업으로, 읍민들의 문화생활 향유기반 조성과 서부권역 부도심 기능 개선 등 지역발전을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경주시는 코로나 19로 인해 등산을 즐기는 시민이 늘어남에 따라 흥무공원 산책로에 흙먼지털이기를 설치했다고 14일 밝혔다.
경주시가 주최하고 (사)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지회장 노창수)가 주관하는 일선노인지도자 대회 및 노인복지 유공자 표창 시상식이 지난 12일 경주시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렸다.
(사)한국여성농업인 경주시연합회 신임 회장에 최외수 경주시연합회 수석부회장이 취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