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불국동은 ㈜금강산업개발(이재하 사장)에서 지난 2일 민족고유 명절인 설을 앞두고 관내 소외계층 및 어려운 이웃 50세대에 쌀 50포(500kg)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중부동은 문화청년회(회장 박종찬)에서 지난달 30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쳐 추운 날씨에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보건소(소장 전점득)는 오는 5일부터 11월 말까지 65세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무료 불소도포 및 스켈링을 실시한다.
경주시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회장 안술용)는 지난 2일 평생학습센터를 방문해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사랑의 떡국 40상자(5kg)를 전달했다.
경주시립도서관은 시민들의 건전한 독서문화 확산 등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시립도서관 독서회원 40여명을 모집한다.
경주시(시장 최양식)에서는 멧돼지, 고라니 등 야생동물로부터 농작물 피해 사전예방을 위해 야생동물 피해예방시설(전기울타리) 설치사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연일 지속되는 한파 피해예방을 위해 홀몸 독거노인가구를 직접 방문 하는 등 지난 1일부터 '한파대비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에서는 1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따뜻한 지역 인심을 전달하기 위해 최양식 경주시장 및 간부 공무원들이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문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월 전북에서 구제역이 발생함에 따라 유입 차단을 위해 특별방역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4일 오전 9시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월 읍면동장회의’를 주재한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정두락)은 침체된 지역 전통시장의 활성화 및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시키는데 기여하고자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2일 경주 성동시장을 방문하여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및 이용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 건천읍 소재 무산고등학교(교장 설승환) 1학년 2반 김지현 학생(체육중점과정 무용 전공)은 지난달 30일(토) 대구광역시 어린이 회관에서 열린 ‘2016 We 청소년 벨리댄스 World Champion Ship’ 고등부 저학년 프로부분에서 금상을 차지하고, 대회 전체에서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정흥남 경주경찰서장이 지난 2일 오전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들을 직접 만나 민원사항과 애로사항을 처리하는 민원실 근무에 나섰다.고 밝혔다.
경주시 현곡면 청년회에서는 지난달 30일 현곡면복지회관에서 제18대 현곡면 청년회장단 이·취임식 및 전역식을 가졌다.
경주시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많은 귀성객과 관광객들이 주요 사적지를 찾게 될 것을 예상하여 깨끗한 이미지와 청결하고 편리한 화장실 36개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손님맞이 환경정비에 나섰다.
경주시새마을회(회장 박서규)와 직공장새마을운동경주시협의회(회장 정은미)는 1일 석장동 2세대, 황남동 1세대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연탄을 각 500장씩 1,500장을 전달했다.
경주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실질적인 경제능력이 있는 자녀들을 대상으로 황남․ 인왕동 일원 고도보존구역 내 한옥정비 보조금 지원 사업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경주시는 우수한 원전 R&D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을 뿐 아니라 인구저밀도의 대규모 임해부지까지 준비된 미래원자력시스템 연구개발 최적지이다.
경주시 강동면의 오랜 주민숙원이었던 도시가스가 공급될 예정이다
최양식 경주시장이 2일 한국원자력연구원(원장 김종경)으로부터 국가 원자력기술 개발 공헌에 대해 감사패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