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지난 24일 2024년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 우수마을로 선정된 월성 금오마을과 내남 화곡2리마을에서 현판 수여식을 가졌다.
경주시는 ‘2024 지역 경제 혁신박람회’에 참가해 ‘2025 경주 APEC 정상회의’와 ‘경주형 일자리 정책’을 적극 홍보했다고 25일 밝혔다.
경주시보건소가 경주우체국과 함께 시민 건강과 환경 보호를 위한 ‘우편서비스 활용 폐의약품 회수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경주시는 6세 이하로 이용을 제한했던 ‘아이누리 장난감도서관’의 규정을 변경해, 발달이 또래에 비해 늦은 12세 이하 어린이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경주시가 대형 금당지 성과를 포함한 흥륜사지 발굴조사 성과를 공유한다.
경주시보건소가 주민건강지원센터에서 11월 15일까지 대사증후군 극복 운동교실을 운영한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사)한국천연염색지도사협회와 함께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전시, 공연, 체험, 패션쇼 등이 어우러진 ‘천연염색문화축제’를 개최한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24일(화) 홍보관에서 경주시 감포읍이장협의회(회장 고하근) 및 문무대왕면이장협의회(회장 임용수)와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실천을 다짐하는 서약을 체결했다.
경주우체국(국장 박상숙)은 24일 경주시보건소와 ‘우편서비스를 활용한폐의약품 회수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주상공회의소(회장 이상걸)는 지난 24일(화) 오후 2시 경주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찾아가는 인구교육'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경주정보고등학교는 지난 20일(금), 2024 글로벌 취업 프로그램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총무 김현규)는 23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현곡면행정복지센터에 컵라면 80상자(480컵)를 기탁했다.
경주시 용강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성진)는 지난 21일 용인시 동백호수공원에서 개최된 ‘용인시 동백2동 행복 페스티벌’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지난 23일(월)~25일(수) 3일에 거쳐 교육지원청 전교직원 150여 명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 교육을 실시했다.
이를 해소 하기 위해선 넘어야 할 산들이 많다. 하지만 이를 넘기 위해선 시민사회의 합의가 필요하며 교통 관련민간사업자의 이해가 선행되어야 가능할 것이다. 하지만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하게 업계의 눈치만 본다면 결국 피해는 시민들의 몫으로 남을 수밖에 없다는 것을
경주경찰서는 23일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에서 '스토킹. 사이버도박. 딥페이크 등 성범죄 예방. 홍보 웹툰'을 제작한 미술디자인학과 재학생 5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경주 황오동 원도심에 골목상권 활력을 불어넣는 거점시설이 들어섰다.
경주시가 2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기업체 임직원 80여 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인구교육을 실시했다.
세계 최고의 종소리를 자랑하는 성덕대왕신종의 가치를 되새기는 ‘제12회 신라소리축제 에밀레전’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경주 첨성대 일원에서 개최된다.
경주시가 금동관을 비롯한 장신구와 순장자의 치아 출토로 주목받은 ‘경주 황남동 120호분’의 조사연구 중간 결과를 공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