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동천동 통장협의회(회장 김창섭)는 11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대대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윤회순, 민간위원장 강경미)는 11일(수), 추석을 맞아 지역 내 한부모가족 50세대에게 ‘행복나눔박스’를 전달했다.
자연유통(대표 이상연)이 11일, 추석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20kg) 20포를 경주시 건천읍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12일 신한울3,4호기 건설허가를 취득하고, 13일 본관 기초 굴착과 함께 본격적인 공사에 착수한다.
경주시 보건소가 ‘2024 걸음모아 건강모아 기부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경주지역자활센터가 경주시 서면에 ‘다회용기 제작소’를 설립하고 취약계층의 자립을 돕기 위한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다.
조명숙 ㈜신일하이테크 대표이사가 12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경주시장회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2024 신라예술제’가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경주예술의전당 일원에서 개최된다.
경주 동궁원이 11일~12일 이틀간 식물아카데미 19기 개강식을 진행했다.
양남 주상절리 등 경주가 자랑하는 지질명소 4곳이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11일(수) 홍보관에서 나아리상가번영회(경주시 양남면 소재)와 본부 인접마을(나아리.나산리)상가 활성화를 위한 실천 다짐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11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에서 미국 싱크 탱크 가운데 하나인 애틀랜틱 카운슬(Atlantic Council, 이하 AC)과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추석을 맞아 풍성한 공연과 체험으로 가득한 “한가위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1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추석맞이 사랑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전했다.
경주경찰서는 안전한 공중화장실, 범죄예방환경 조성을 위해 11일부터 1주일간 경주시에 있는 184개의 양방향 비상벨이 신규 설치된 74개소의 공중화장실을 대상으로 합동점검을 실시 중이다.
경주시의회(의장 이동협)는 2024년 추석을 맞이하기에 앞서 11일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고,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했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정재윤, 이하 자원봉사센터)는 지난 6일(금) 안강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자원봉사자 30여명과 함께 ‘지역문화재 환경보존을 위한 EM흙공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
신라문화원 경북남부문화유산돌봄센터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국가유산에 대한 유지 관리에 힘쓰고 있다.
법무부 경주준법지원센터(경주보호관찰소, 소장 김태균)는 11일 보호관찰위원 경주보호관찰소협의회(회장 장채익) 후원으로 추석을 맞아 어려운 가정환경에서도 보호관찰 준수사항을 지키며 성실하게 생활하는 보호관찰 대상자를 격려하기 위한 원호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10일(화) 추석 명절맞이 동경주지역 취약계층 쌀 전달식을 시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