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교육지원청(권대훈 교육장)특수교육지원센터는 9일(화) 오후 2시 황성초등학교에서 6학년 5학급 122명 학생을 대상으로 경주경찰서 연계 경찰 초청 학교로 찾아가는 학교폭력예방교육을 실시했다.
경북도교육청 경주안전체험관(관장 박근호, 이하 ‘경주안전체험관’)은 9일(화)에 경주안전체험관 회의실에서 가스안전공사 경북동부지사(지사장 장재원)와 가스안전에 대한 교육 및 홍보를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경주시가 10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제3회 영.호남 장애인문화체육 친선교류전’을 개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일본 한일우호의원연맹 의원들과 만나 경주-일본 간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경주시와 (사)경주시농어업회의소가 지난 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읍면동 순회간담회를 가진다.
경주시는 지난 5일 행복황촌 도시재생 주민 제안 공모사업에 선정된 참사랑 재가노인 통합지원센터의 난타프로그램인 ‘다 함께 타타타’를 개강했다.
경주시립도서관이 2024년도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내 초등학생 3~4학년 대상 여름 독서교실을 실시한다.
(사)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경주시지부는 지난 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저출생 고령사회 대응 시민단체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인구교육을 개최했다.
경주시 직장운동경기부가 대한체육회 주관 공모사업에 2건이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고 10일 밝혔다.
경주시가 10일 오전 7시 기준 호우 대처 상황을 발표했다.
경주시가 지난 9일 밤 호우주의보가 발효됨에 따라 10일 오전 송호준 부시장 주재로 호우 대비 상황판단회의를 가졌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2025년 APEC 정상회의가 경주 보문관광단지 일원에서 개최됨에 따라 김일곤 경영개발본부장을 총괄 단장으로 한 5명 구성의 APEC 지원 총괄단 테스크포스(TF)를 발족했다.
법무부 울산출입국·외국인사무소(소장 박진수)는 9일부터 19일까지 이민자 네트워크 회원들이 그린 40점의 환경 예술작품 “색연필로 그린 지구의 눈물” 전시회를 사무소 로비에서 전시회를 열고 사무소 전시이후 20일 부터는 울산 외국인주민지원센터에서도 다시 한번 진행될 예
(사)경주발전협의회 전성환 회장은 “경주발전을 위해 34년의 역사가 있는 지역사회단체의 기능과 경주시민대학을 통한 시민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면서, 2025년 APEC정상회의를 위해서도 시민대학뿐 아니라 단체로써의 노력 또한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경주시가 오는 9월 국내 최대 e스포츠 대회인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결승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관련 기관과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경주시 황성동 행정복지센터 및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7일 (일) 용황임시주차장에 집결하여 안전교육을 받은 후 용황지구 일대에서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승화건설조경(대표 남시원/동천동 소재)은 8일(월) 경주시 월성동 지역복지 발전과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현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가 황리단길 내 300여곳 점포(상가) 화장실을 전면 개방한다고 9일 밝혔다.
경주시가 하천범람으로 인한 침수피해를 막기 위해 긴급 정비에 나선 ‘천군소하천 정비사업’이 준공을 앞두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경주시가 교촌마을 일대 우수관로를 정비했다고 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