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전기차 충전시설과 전용 주차구역 내 충전 방해 행위에 대한 단속.홍보를 강화한다.
경주시가 천군동 보문카라반파크 내 물놀이장을 8월말까지 운영한다.
경주시가 7월 1일부터 4개월 간 하반기 공공일자리 사업을 추진한다.
김성학 경주시부시장의 이임식이 지난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2025 APEC 정상회의를 1년 여 앞 둔 중차대한 시점에 경주시에 부임하게 돼 막중한 책임감과 함께 자부심도 동시에 느낍니다.”
경주시가 귀농귀촌 최적지로 인정받았다.
익명의 독지가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해 시원한 과일을 나눠주고 싶다며 지난 27일 경주시 황남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서은숙)에 수박, 바나나, 귤, 토마토 등 200만원 상당의 과일을 기탁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지난 26일(수)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대회의장에서 관내 초.중.고.특수학교 학생생활교육 업무담당자 83명을 대상으로 학생 도박문제 예방 및 대응 역량을 강화하고, 학교구성원 간 갈등의 원만한 해결을 통한 학교의 교육력 회복을 지원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27일(목)~28일(금) 1박 2일간, 목포교육지원청 및 목포 마을학교 일대에서 영호남 교육 교류를 실시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이철우)는 28일 제282회 제1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를 열어 제9대 후반기 의장에 이동협 부의장, 부의장에 임활 행정복지위원장을 선출하는 것으로 정례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경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성환 이하 새일센터)는 지난 26일 취.창업지원 관련 기관 대표 및 실무자 등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센터 내 회의실에서 직업교육훈련 일자리협력망 회의를 가졌다.
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7일 어르신 치매예방을 위한 ‘뇌튼튼 기억교실’을 진행했다.
경주시가 지난 27일 경주역 동편 도시재생뉴딜사업의 일환으로 점심의 인문학 프로그램을 개강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28일 ‘혁신형 소형모듈원자로(i-SMR)’의 운전 적합성 검증을 위한 시뮬레이터의 초기 버전을 한수원 중앙연구원에 구축했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하 센터)는 지난 18일(화),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임직원 60명과 함께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주우체국(국장 박상숙)은 우체국쇼핑몰(www.epost.go.kr)에서 경주시 소재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매출증진을 위해 경주시 브랜드관을 개설했다.
김석기 국민의힘 의원(경북 경주시, 3선)이 27일 국회에서 2025 APEC 경주 유치와 관련하여 기자회견문을 발표했다.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경상북도지부 경주시지회는 27일(목) 오후 4시 경북남부보훈지청에서 제13회 충의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27일 중저준위사업본부 대회의실에서 ㈜수산인더스트리, ㈜수산ENS 등 협력사가 참석한 가운데 정비안전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국민의힘이 27일 오전 9시 30분 국회 본관 246호실에서 의원총회를 열고 제22대 전반기 국회부의장, 상임위원장 후보 7명을 선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