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 김한성 본부장은 20일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주지사(지사장 김승국)의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됐다.
경주시의회는 20일 제282회 제1차 정례회에서 진행하는 행정사무감사의 내실을 기하고자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경주시 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0일 다문화 감수성 향상을 위한 ‘다문화 원데이 체험’을 실시했다.
경주시가 지역 내 적합한 일자리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2024년도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행사를 개최했다.
경주 전역이 2025 APEC 정상회의 의결 소식으로 축제 분위기다.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박귀룡)에서는 지난 16일(일)부터 20일(목)까지, 중증장애인 및 활동지원사, 랑콩뜨레 과자점 직원 등 28명이 태국-치앙마이/치앙라이로 3박 5일 일정으로 문화탐방을 진행했다.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개최도시선정위원회' 제4차 회의가 20일(목) 오후 2시~5시까지 외교부에서 개최됐다.
경주 안강 소재 하나종합재가센터(센터장 전소영)가 2023년 재가급여 장기요양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며, 노인복지서비스의 혁신적인 리더로 자리매김 했다.
“2025 APEC 정상회의의 가장 최적도시는 경주입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내년 11월 우리나라에서 열릴 APEC 정상회의 개최도시 선정을 며칠 앞두고 강한 유치 의지를 보였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13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경상북도 주최. KSA한국표준협회 주관 '2024년 경상북도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최수우상을 수상했다.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이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왔고, 호국보훈의 달인 6월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다. 특히 얼마 지나지 않으면 동족상잔의 가슴 아픈 6.25전쟁 74주년이 다가온다.
대한불교조계종 동림선원(주지 신공스님), 진불선원(주지 무아스님)이 동국대 WISE캠퍼스에 장학금을 각각 1천만 원을 기부했다.
보문유원지 토지구획 정리조합(조합장 이달우)은 지난 15일 2024년도 제2차 대의원회 회의를 개최해 보문유원지(천군지구) 도시계획시설사업 시행. 대행사로 ㈜지비엠파트너스를 선정하면서 그동안 지지부진했던 사업이 안정적으로 다시 급물살을 타게 됐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경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김용현)에서 지난 19일 용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손기복)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생필품 키트와 선풍기(2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경주시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상생복지단, 민간위원장 강기순)는 지난 19일 외동읍 행정복지센터(읍장 박준호) 2층 대회의실에서 2분기 정기회를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 전략경영단과 선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진복. 손지연, 별칭 선도이웃愛복지단)는 지난 18일 일대일 가족맺기 행사를 가졌다.
경주시 산내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고현관)는 지난 19일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에서 취약계층 여름철 구강건강관리를 위해 치약 6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재단법인 화랑문화유산연구원(원장 오승연)은 지난 19일 동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윤회순)를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 이음학교지원센터는 19일(수) 오후 3시, 경주한국어교육센터에서 사회참여 동아리 활동을 하고 있는 관내 고등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2024 청소년 도시재생·탄소중립 동아리단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지난 16일 마을호텔 18번가 협동조합(이사장 김진용, 이하 협동조합)을 방문해 소규모 마을 단위 관광활성화와 청년의 지역 유입, 창업 전략에 대한 업무협의를 가졌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