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낙영 경주시장은 7일 오전 11시에 옥산서원 주차장에서 열리는 ‘옥산서원 진입로 확장공사 준공식’에 참석한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지현)에서는 5일(화) 신돌석실에서 대학생 SNS 기자단 '보훈프렌즈 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양남면발전협의회 김익재사무국장은 인터뷰에서 “정부를 대표하는 기관에서 11월 30일 전화가 와서 자료 한장 주지않고 조사결과를 발표하고 싶다는 의견을 주었으며, 사전에 자료를 배포 해달라고 요구를 했지만 묵살 하고 현장에서 와서 듣기나 해라라는 식의 발표가 형식에 지나지 않고 그냥 요식행위로 밖에 볼수 없어 우리 주민들은 분노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도해온 포럼은 2007년 3월 경주지역의 상공인과 대학을 중심으로 결성된 ‘푸른경제포럼’을 확대 개편해 지난 2008년 11월 창립된 사단법인으로 당시 창립총회 때 축하화환 대신 성금을 받아 나눔행사를 가진 것을 계기로 한해도 거르지 않고 올해로 15년째 사랑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어 타 단체의 모범을 보이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4일(월) 경주시 양남면에 위치한 월성스포츠센터 공연장에서“Adieu, 2023! 동경주와 함께하는 월성본부 송년 씨네마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전 세계를 비롯해 온 우주가 기원하고 있습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 임직원들이 5일 서울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펼쳤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사)천년미래포럼과 공동으로 5일 경주시 일원에서 ‘2023년 연탄 사랑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경주엑스포대공원과 2024년 갑진년을 함께 할 기간제근로자를 모집합니다.
경주시 황오동 소재 큰마디큰병원(병원장 이길호)은 지난 4일 황오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채두)를 방문해 라면 34박스(100만원 상당)를 기탁하며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과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섰다.
경주시 경주황성교회(담임목사 권선호)는 추운 겨울 황성동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가구를 발굴·지원해달라며 지난 1일 성금 100만원을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부했다.
경주시 현곡면 무과리 주민 일동은 지난 4일 90만원 상당의 라면 60상자를 현곡면 행정복지센터(면장 배경발)에 기탁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월성동분회(회장 박병택)는 지난 1일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봉사활동에 나섰다.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 외동읍위원회(회장 오영대)는 지난 4일 오전 외동읍으로 들어오는 관문인 입실삼거리에서 외동공공도서관 앞까지 주변 도로의 환경정를 실시했다.
지난 2일 안강천주교회(주임신부 신창호) 교인들이 김장 담그기 행사를 성료 한 후 김장김치 40박스를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서정보)에 전달했다.
㈜협신개발(대표 신석진)에서 지난 1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1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지난달 29일 소노벨 경주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김장김치를 후원했다
경주시가 어르신 소득지원과 사회참여 활성화를 위해 2024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를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경주시 김상덕 철도정비팀장이 업무 성과와 각종 봉사활동을 인정받아 제47회 청백봉사상 본상을 수상했다.
경주시가 지난 4일 김경대(64) 前경주대 도시공학과 교수를 도시정책자문관으로 위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