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아이를 출산하신 산모와 가족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축하 인사를 전합니다”라며 “요즘 같은 저출생 문제가 심각한 시대에 다섯 자녀는 큰 기쁨이며, 앞으로도 아이 낳아 키우기 좋은 아동 친화도시 경주를 만드는 데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경주시가 체계적인 지원과 차별화된 정책으로 예비 귀농‧귀촌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경주시 황성동 유림지하도 구조 개선공사가 인근 주민들의 반대에 부딪혀 정체된 상태에 빠졌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최경희)는 28일, 지역 봉사단체 경주82회 (회장 박두환)의 후원으로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을 위한‘오늘은 소고기국밥 먹는 날!’행사를 진행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교원 보직 인사
경주시새마을회 박정원 회장 및 새마을지도자경주시협의회, 경주시새마을부녀회, 직공장새마을운동경주시협의회, 새마을문고 경주시지부는 경주시 23개 읍면동 및 경북 22개 시ᐧ군, 경기도 성남 일대에서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성공개최 홍보활동을 2월부터 현재까지 실시
경주시새마을회(회장 박정원) 및 새마을지도자경주시협의회, 경주시새마을부녀회, 직공장새마을운동경주시협의회는 3·1절을 앞두고 경주시 22개 읍면동 500가구에 지난 20일부터 나라사랑 경주사랑 태극기 달기 시범운동에 나섰다.
경주소방서(서장 송인수)는 지난해 12월 1일부터 시행된 차량용 소화기 설치 의무화와 관련해 시민들에게 차량 화재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차량용 소화기 설치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독려한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 황주호 사장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협력기업과의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28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이투에스를 방문했다.
경주시 현곡면 대한적십자봉사회(회장 최순희)는 지난 27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생필품을 마련해 현곡면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수처리 전문기업 (주)에싸(대표 윤영내)가 경주 지역 인재 육성과 교육 발전을 위해 (재)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직원 실.팀장 인사
경주시보건소는 지난 27일부터 4월 24일까지 매주 목요일 보건소 보건교육장에서 제48기 시민보건대학을 운영한다.
무단 방치된 자전거를 수거.수리해 복지시설에 전달하는 ‘경주시 행복자전거’ 사업이 시민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북지역본부 경주시지부(이하 경주시지부)는 지난 26일(수) 오후 3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47차 정기대의원 대회를 개최했다.
고준위 방폐물 문제는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국가적 과제다. 특별법이 실효성을 갖추고 최종 처분까지 원활히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투명한 정책 운영, 철저한 안전성 검토, 그리고 국민적 합의가 필수적이다. 앞으로 정부와 시민사회가 함께 머리를 맞대고 현실적이고 지속 가능한
'고준위방사성폐기물 관리에 관한 특별법(고준위특별법)'이 27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경주우체국은 우편물류과 한삼문(49) 주무관이 '2024년 경북우정 명예의 전당' 우편 Best Marketer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경주우체국(국장 박상숙)은 27일 경주시(경제산업국장 고영달), 경주중심상권르네상스사업추진단(단장 김미승)과 함께 지역 소상공인 지원과 중심상가 활성화를 위한 ‘지역상생발전 및 상권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은 "어떡하지?"라는 불안감일 것입니다. 보험 처리뿐만 아니라 상대방과의 법적 문제까지 겹치면 머리가 복잡해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