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달 19일 1388상담·멘토지원단의 멘토-멘티 선발 및 결연을 통한 사전교육을 시작으로 ‘2020년 위기청소년 멘토링 사업’을 실시한다.
경주시 징수과는 지난달 22일~26일까지 5일간 제1차 체납세 관외 합동징수를 실시했다. 금번 관외 합동징수는 경주에 거주하지 않아 징수에 어려움이 있던 고액·고질 체납자 중 부산, 울산, 경남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 4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경주시 보건소 지역보건과는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중단했던 심폐소생술 일반인 심화과정 교육을 6월부터 다시 재개했다.
경주시 보건소(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2일부터 중증 정신질환자를 대상으로 요구와 특성에 맞춘 맞춤형 재활프로그램 ‘슬기로운 마음생활’을 진행하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역사를 품은 도시, 미래를 담는 경주’를 기치로 내건 민선 7기 2주년을 맞아 1일 오전 11시 시청 알천홀에서 언론인 간담회를 열고 시민과 함께 힘차게 달려온 지난 2년의 성과와 앞으로의 시정방향에 대해 밝혔다.
경주시 인사(2020. 7. 1자)
원도심 지역 인구감소 및 교통과 통신의 발달 등 사회문화적 환경의 변화에 따라, 중부동과 황오동 주민들이 직접 제안한 행정동통합의 밑그림이 점차 그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30일 서울 기금관리센터에서 `규제입증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했다.
경주시는 30일 시청 알천홀에서 2020년도 상반기 정년·명예퇴임 및 공로연수 이임식을 개최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직원으로 구성된 실·팀장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발전기금 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30일 낮 12시 힐튼경주 오크룸에서 ‘우양산업개발㈜힐튼경주장학금’ 수여식을 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 성장사업본부가 30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시행했다.
경주시 양남면 읍천2리에서는 쾌적한 마을을 가꾸기 위해 27일 파도소리길을 중심으로 마을 대청소를 실시했다.
경주시 징수과 자원봉사단은 지난 27일 뙤약볕이 내리쬐는 성하(盛夏)의 초입에 벼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보문들에서 풍성한 가을 수확을 기대하며, 논에 자라고 있는 잡초를 제거하는 등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경주시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종우 월성동장, 권남출 민간위원장)와 경주시 종합자원화단지는 지난해 3월 체결한 웰빙빨래사업협약에 따라 29일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대상자 8세대의 겨울 이불을 세탁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경주 외동읍 소재 한전KPS(주) 원자력정비기술센터(센터장 이재민)는 25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외동공설시장 상인회(회장 최병한)와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곽용환 군수가 30일(화)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를 방문하여 포스트코로나 고령군 관광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한국 미술계를 대표하는 3인 원로 작가의 첫 컬래버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우리 미의 특성을 찾는 3인의 여정’ 전시의 막이 올랐다.
경주경찰서(서장 박찬영)는 지난 26일, 경주축협 남동천지점에 방문하여 지난 10일에 발생한 보이스피싱 의심 신고를 통해 피해를 예방한 은행원 A씨(여, 38세)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경주경찰서(서장 박찬영)에서는 30일(화) 오전 9시 경주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서장, 각 과장 및 축하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심사·시험 승진 경찰관 16명에 대한 승진 임용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