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20일 오전 10시 현재 코로나19 일일대응 상황을 밝혔다.
㈜현대성우 쏠라이트 배터리 노동조합(위원장 남현진)은 17일 건천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암환우를 돕기 위해 100만원을 현금지정 기탁했다.
경주시는 지난 17일 김명수젓갈(대표 김헌목)에서 경주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특별모금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경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은숙)는 ‘기업환경개선 지원’ 사업에 참여할 2개 업체를 오는 6월 3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지역관광의 문제를 주민스스로 해결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지난해 선정된 경주관광두레 주민사업체 금장살롱과 경주플래닛은 문화체육관광부 관광두레사업단에서 실시하는 크라우드펀딩기획프로젝트에 선정됐다.
경주시립도서관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던 북스타트 책꾸러미 배부를 재개한다.
경주시는 봄철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에 따른 선제적 대응으로 20일부터 6월 19일까지 비산먼지 발생사업장 비산먼지 발생 억제를 위한 ‘비산먼지 발생사업장 특별점검’을 실시한다.
경주시는 지난 주말 양일간 보문호 천군동 차량 쉼터에서 실시한 수산물 드라이브 소비촉진 행사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1시간 만에 완판 됐다고 밝혔다.
미래통합당 김석기 당선자(경주시)는 19일, 용강동 당협 사무실에서 4·15 총선에 즈음해 구성한 선거대책위원회의 해단식을 가졌다.
경주 동부사적지, 첨성대 일대 봄꽃들과 유채꽃이 만발해 아름다운 자태로 관광객들을 유혹하고 있는데 아직도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내달 5일까지 단계적 완화로 "춘래불사춘"
경주시는 19일 오전 10시 현재 코로나19 일일대응 상황을 밝혔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은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을 대상으로 공단이 운영하는 공영주차장, 사적지주차장, 노상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경주시 서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16일 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 서면분회 박원석 분회장과 임원들, 지역 노인회장들이 함께 서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 조기종식을 기원하는 ‘사랑의 마스크 나눔’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으며, 서면분회 이달웅 명예회장도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성건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일 직원들과 통장들이 힘을 모아 펜지 꽃을 가득 심은 클린양심화분 150개를 만들었으며, 그로부터 보름이 지난 16일 모든 꽃이 만개해 현장에 비치할 준비를 완료했다.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경증환자 치료를 위해 운영 중인 현대자동차경주연수원 생활치료센터가 20일 운영을 종료한다.
경주시는 코로나19로 인해 공교육 현장에 전면 도입되는 온라인 수업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 지원했다.
경주시는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착한 임대료 운동에 이어 착한소비자 운동을 전개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지원에 나선다.
경주시는 코로나19를 조기에 극복하고 위축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부여하고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을 위한 ‘긴급 선택적 추가경정예산안’을 편성해 지난 17일 경주시의회에 제출했다.
경주시는 18일 오전 10시 현재 코로나19 일일대응 상황을 밝혔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17일(금) 육부촌 광장에서 노사가 공동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