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 이하 공단)은 29일 행정안전부가 시행하는 안전한국훈련의 일환으로 ‘2024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중저준위 방폐물 처분시설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지현)은 29일(화) 경주중.고등학교에서 국가보훈부 ‘모두의 보훈 아너스클럽’ 위원인 김정석 한마음봉사단장과 함께 청소년을 대상으로 '모두의 보훈 드림'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새화랑청소년연합이 운영하는 글로벌도서관이 올해 6월 26일 개관 이후, 경주시 성건동에서 사회통합 지원 프로그램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사단법인 새화랑청소년연합이 운영하는 글로벌도서관이 올해 6월 26일 개관 이후, 경주시 성건동에서 사회통합 지원 프로그램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경주푸른마을(원장 이기수)은 한국산림복지진흥원에서 실시하는 국민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숲체험교육사업 '나눔숲 캠프'에 선정돼, 63명의 직원 및 이용장애인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22일(화) 국립칠곡숲체원에서 “숲이랑 자연이랑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를 진
한국수력원자력(주) 이집트사업소사업총괄부에서는 지난 22일 중증장애인거주시설 경주푸른마을을 방문해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함과 동시에 15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월트 디즈니와 스튜디오 지브리의 인기 OST 음악회 "애니메이션 심포니 페스티벌 디즈니vs지브리" 공연이 오는 12월 28일(토) 오후 5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열린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28일 서울 방사선보건원에서 ‘엔지니어링 체계 혁신 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경주 선덕여자중학교(교장 장혜경)는 지난 25일(금) 지역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경주 월성 핑크뮬리 야외 무대에서 ‘하나되는 내일, 함께하는 우리 통일’을 주제로 한 평화통일 작은 음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동국대학교경주병원(병원장 정주호)은 지난 25일(금) 보건복지부로부터 사전연명의료의향서 등록기관으로 지정되어 다음달 20일(수)부터 ‘사전연명의료의향서’ 상담 및 등록 업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경북형 k-관광 종합 아카데미 수료자 20여명이 참여한 런케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28일 전했다.
경주화랑마을 동학교육수련원은 지난 25일 열린 ‘2024년 경주 동학문화제’에서 시설. 프로그램 홍보를 위한 홍보체험부스를 운영하고, 26일에는 방문객 대상 ‘은행나무길 동학여행’ 이벤트를 운영했다.
경주단석도서관은 도서관의 지역사회 내 역할 강화와 책을 통한 나눔의 가치 공유를 위해 플리마켓 ‘책의 정원’을 운영한다.
경주시는 금연문화 정착 및 간접흡연 피해 예방을 위해 다음달 30일까지 5주간 금연구역 합동 점검. 단속을 실시한다.
경주시가 지난 26일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52기 열린시장실 프로그램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경주시는 숙박·목욕·세탁업 581곳을 대상으로 공중위생서비스 평가를 실시해 175곳을 최우수업소(녹색등급)로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경주시는 지난 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젊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참여형 워크숍인 ‘찾아가는 인구교육’을 실시했다.
대한민국 독도사랑 경주는 지난 26일 황성공원 타임캡슐공원 일원에서 제6회 독도수호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28일 국회를 방문해 내년도 정부 예산안에 반영되지 않은 APEC 정상회의 관련 사업에 대한 국비 지원을 요청했다.
“울릉도와 독도에 오신 것을 환영하오! 또 오시길 바라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독도의 날인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울릉도 도동항과 사동항에서 개최한 ‘우산국왕 납시오’ 행사가 대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