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안강읍에서는 지난 6일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향객들에게 아름답고 깨끗한 고향 이미지 제고를 위해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 황남동에서는 지난 6일 고유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하반기 ‘아름다운 황남동 만들기’ 사업으로 황리단길 내 꽃밭 3개소와 첨성로 가로변 5개소에 메리골드와 사루비아 등 가을꽃 15,000여 본을 심었다.
경주시 선도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6일,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관광객들이 청결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과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맞이 종합안정대책’을 추진한다.
경주시가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한 보건복지부 평가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 분야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경주시는 2019년 정기분 토지분과 주택2기분 재산세 130,180건 408억5천만 원을 6일 부과 고지했다고 밝혔다.
경주동궁원에서는 오는 14일 ‘한가위 맞이 동궁원 나들이’ 행사를 개최한다.
지난 3월에 창단한 경주 드론협회(WING CLUB) 회원들이 드론 자격 취득 등 드론 붐 확대 기반구축에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중국 시안시 경제교류단(단장 : 룽샤오화(龍曉華) 시안국제무역촉진회장)이 자매도시 간 경제통상 분야 협력 증진 및 양시 기업간 교류 촉진을 위해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의 일정으로 경주시를 방문했다.
경주시는 세계최대 영상 플랫폼인 유튜브를 통한 홍보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담당공무원이 직접 유튜버가 되어 시민과의 소통에 나선다.
경주시 천북면 오야리 소재 영신정공(주)노동조합(위원장 장복이)은 지난 6일 천북면사무소를 방문해 추석 명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10kg 20포, 라면 40박스를 기탁했다.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은 10일(화) 오후 2시 경주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2019년 자살예방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다.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외동읍 자연환경보전협의회(회장 김순화)와 외동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이대우) 직원 등 50여 명은 지난 6일 입실리 시가지 일대에서 추석맞이 환경정비활동을 했다.
경주시 용강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용강-황성지하도 통행로와 근화여고 앞에 가을꽃을 심으며 추석 전 손님맞이 준비를 끝마쳤다.
경주시 양북면생활개선회(회장 이해숙) 회원 40여 명은 지난 6일 양북면 장항리 일원에 풀베기 작업을 실시하는 등 대대적인 환경정비활동을 했다.
경주 한수원 축구단이 내셔널리그 22라운드 부산교통공사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해 승점 1점을 쌓는데 그쳤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와 경상북도는 가을 관광객 경북 유치를 위한 홍보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에서는 경주경찰서(서장 이근우)와 외사치안협력위원회(회장 한동수)에서 지난 5일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누기로 외동읍 소재 다문화가정, 장애인 등 지역의 소외계층 15세대에 기프트카드, 라면, 생필품 등 3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내남면청년회와 내남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6일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의 저소득층 가구를 방문해 명절인사와 함께 위문금품을 전달했다.
경주시 중심상가연합회(회장 정용하)에서는 지난 6일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양곡 20포(10kg 10포)를 중부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