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유교랜드에서 넌버벌 마스크 퍼포먼스인 “HI-MASK”공연이 열린다고 밝혔다.
한국택시경주협동조합 최영진 경영관리이사가 지난 6일 본인이 경주시청에 소속된 각종위원회에 참여해 받은 수당 100만 원을 지역에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경주시청에 기탁했다.
경주시는 지난 6일 하계 휴가철을 맞아 지역의 주요 해수욕장에서 행락철 피서지 바가지 요금 근절을 위한 물가안정 캠페인을 전개했다.
경주시 원자력정책과는 지난 5월말부터 7월초까지 관내 아스팔트 포장도로와 비파괴검사 산업현장 등에 대한 환경방사선 측정을 실시했다.
경주시 황성공원 내 맥문동단지가 보랏빛 물결로 일렁이기 시작하면서 전국 사진작가와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경주시는 수많은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핫플레이스 황리단길 내 공용주차장을 새롭게 재정비하고 화장실을 신축하는 등 본격적인 정비에 나선다.
경주시보건소는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12일간 개최되는 '2019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축구대회'를 대비해 지난 6일 의료지원반 발대식을 가졌다.
일제강점기 조선의 문화를 지키기 위해 노력했던 서양화가 황술조의 회고전이 1939년 작고 후 80년 만에 처음으로 경주엑스포 솔거미술관에서 열리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8일 오후 6시 화백컨벤션센터(하이코)에서 열리는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에 참석한다.
경주시의회 문화행정위원회(위원장 최덕규)와 경제도시위원회(위원장 장동호)는 지난 6일(화) 오는 19일(월) 제244회 임시회를 앞두고 간담회를 개최해 조례안과 시정 주요 당면 현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했다.
경주시 성건동(동장 이희철)에서는 지난 5일 연일 폭염이 지속되자 폭염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성건동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얼음물 400개를 나눠줬다.
경주시 동천동 자율방재단(단장 문광석)은 지난 5일 농협 동천동지점 앞 인도에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얼음물 500병과 쿨토시 100개를 나눠줬다.
경주시 보덕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상목)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정덕남)는 지난 5일 양남 관성솔밭해변 일대에서 환경정비활동을 했다.
경주시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경주황룡유스호스텔에서 ‘2019 청소년오케스트라 연주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5일 제8호 태풍 프란시스코 북상에 대비해 재난종합상황실에서 부시장 주재로 관련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상황판단회의를 개최했다.
경주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5일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및 가족 60여명과 함께 보문단지 내 드림센터에서 ‘물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세계유산도시기구 아태사무처(이하 OWHC-AP)는 회원도시 청소년들 어울림 한마당인 ‘제5차 OWHC-AP 청소년연합회 어깨동무캠프’를 지난달 30일부터 이번달 2일까지 4일간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 회장도시인 공주시에서 개최됐다.
경주시 황성동 자율방재단(단장 한영호)은 지난 3일, 황성공원 일원에서 연이은 폭염경보 속 무더위에 힘들어하는 시민들을 위해 얼음물 나눔 행사를 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동남아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2019 싱가포르 여행박람회(NATAS Holidays)’에 참가하여 경상북도 관광 홍보마케팅을 펼쳤다고 밝혔다.
경주교육발전연구회(정재윤 회장) 는 방학기간에 평소와 다름 없이 행복의 나눔의 자원봉사를 실천해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