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회 문화행정위원회(위원장 최덕규)는 21일(목)부터 22일(금)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대명사회복지관(대구), 산수유박물관(구례군), 한국압화박물관(구례군), 스카이라인 루지(통영) 등을 방문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은 21일 본사 코라드홀에서 임직원, 퇴직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21일 본서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원 자녀 29명(대학생 26명, 고등학생 3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21일 경주 한전KPS 원자력정비기술센터에서 원자력 유관기관 간 소통·상생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이근우)는 21일 오전 11시 경주경찰서 화랑마루에서 베트남, 중국 등 5개국 52명으로 구성된 외국인 유학생치안 봉사대 9기 발대식과 8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경주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지난 19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교육장에서 이용자 및 지역주민 50여 명을 대상으로 치매 서포터즈 교육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지난 19일 시청 알천홀에서 경주시 원전범시민대책위원회 5차 회의를 개최했다.
경주시 화랑마을(촌장 박원철)에서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2박 3일간 경상북도공무원교육원 주최, 경상북도․대구시공무원 신규임용자를 대상으로 한, 신규 공직자 청렴 및 중점 정책 공유와 재난안전 및 조직력 강화 훈련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경주시 방과 후 아카데미에서는 제과제빵에 관심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지난해 12월부터 매달 1회 제과제빵 전문가와 함께하는 진로․직업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민국월남전참전자회 경주시지회(지회장 이상호)는 20일 경주 대한뷔페에서 2019년 정기총회 및 안보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경주시는 발전설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사장 김범년)가 원전 핵심기기 신뢰도와 안전성 강화를 위한 ‘원자력정비기술센터(NMEC, Nuclear Power Maintenance Engineering Center)’를 외동읍 문산2산업단지 내에 완공, 21일 개소식을 하고 운영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숭덕전을 비롯한 숭혜전과 숭신전 등 경주 3전 춘계 향사가 21일 오전 10시부터 유림과 후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제히 봉행됐다.
경주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경주시에 거주하는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20일 경주시청 영상회의실에서 후원금 3억 원의 약정식을 체결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20일 경주시청 대회의실에서 비정규직 직원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공무원 90여 명을 대상으로 노동관계법 교육을 실시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일하는 방식 개선에 이어 시정 추진의 내실화를 기하고, 시장과 직원 간의 눈높이를 맞춰 앉지 않고 서서 결재하는 방식으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2일 오전 10시 경주역광장에서 열리는 ‘제4회 서해수호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지난 20일 경주시 외동읍에 위치한 성호리조트에서 ‘소방안전협의회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은 22일(금) 오전 10시 경주역 광장에서 열리는 제4회 서해수호의날 기념식에 참석한다.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20일 교내 용맹로 일원에서 경주시 주소 갖기 운동을 가졌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20일(수) 오후 2시부터 제410차 민방위의 날을 맞이하여 경주 소방서와 합동으로 무각본 소방훈련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