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29일 경주시 일원에서 (사)천년미래포럼과 공동으로 2018년 사랑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 대우건설, 두산중공업이 28일(현지시간) 체코 최대 건설사인 메트로스타브와 체코 신규원전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국제로타리클럽 3630지구 안강로타리클럽(회장 반기종)은 28일 직접 담근 김장김치 200포기 70박스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행복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대한적십자사 외동희망봉사회(회장 최순귀)에서는 지난 28일 외동읍 지역의 생활이 어려운 가구 10세대를 방문해 라면과 김장김치 등 각 10박스를 전달했다.
경주시 보건소는 지난 6일부터 29일까지 8회에 걸쳐 보건소 다목적실에서 관내 중기 임산부 30여명을 대상으로 ‘순산을 위한 임산부 필라테스 교실’을 운영했다.
경주시 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27일 소외계층 대상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정신건강증진시설연합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경주시가 최근 시청 종합민원실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민원인 전용공간 ‘도란도란 쉼터’를 조성해 호응을 얻고 있다.
경주시는 올해 11월 말 기준으로 본청과 사업소, 출연기간 등을 대상으로 공사, 용역, 물품 구매 등 계약원가심사와 일상감사를 통해 총 31억원의 예산을 절감했다고 밝혔다.
서울지역 교장단 일행이 28일 신화랑의 창조적 가치를 구현하는 체험형 교육관광 테마시설인 경주 화랑마을을 찾았다.
'국내 최고의 비철금속 신동 업체이자 종합탄약 업체인' 풍산이 박우동 대표이사 사장과 이준덕 노동조합 위원장을 비롯하여 내·외빈과 울산·안강·부산사업장 및 본사 관계자 등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 비전·미션 선포식’을 29일(목), 경주 안강사업장에서 가졌다.
경주여자고등학교 1,2학년 학생들이 지난 28일(수), 대강당에서 ‘2018 동아리활동 발표대회’를 개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30일 오전 11시 대외협력실에서 한국MICE협회를 비롯한 국내 MICE 관련 8개 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경상북도관광공사가 28일, 이재춘 사장대행을 포함한 임직원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주시 불국동에서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에 나섰다.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은 30일(금) 오전 9시 30분 동국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리는 제11기 청소년 리더십 아카데미에 참석한다.
서라벌대학교(총장 김재홍) 사회복지과는 지난 27일 오후4시 조형관 314호실에서 제8회 사회복지현장실습보고회 겸 실습오리엔테이션 행사를 개최했다.
정재훈 한국수력원자력 사장이 지난 26일(현지시간) 체코의 신규원전건설 예정지역인 트레비치를 방문하여 파벨 파찰 트레비치시 시장, 비체슬라프 요나쉬 원전지역협의체 의장, 누비아, 미코, 테스 등 현지 원전기자재공급사 관계자들과 상호 협력방안을 협의했다
경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류종택, 이하 새일센터)는 지난 27일(화) 굿네이버스 경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3층 교육장에서 보육교사 교직원 관련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직업교육훈련 “현장맞춤형 보육교사실무과정” 수료식을 실시했다.
한국자유총연맹 경상북도지부(회장대행 김광석)에서 28일 경주 켄싱턴리조트에서 한국자유총연맹 창립 64주년을 맞아 ‘2018 자유수호 한마음 안보다짐대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안강읍장학회(회장 이중길)에서는 27일 안강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경주시 내남면 소재 삼성생활예술고등학교(교장 정상희)는 지난 27일 ‘삼성 ON DAY~!, 삼성 온데이~!’라는 이름으로 학교에서 실습을 통해 키워 온 재능을 지역 사회에 베풀고, 나눔을 통해 기쁨과 보람을 느끼는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의 날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