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법사랑위원 경주지역연합회(회장 권철순)에서 지난 20일 웨딩파티엘에서 ‘2018년 범죄예방 한마음대회’를 가졌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21일 전북 익산 국가무형문화재통합전수교육관에서 열린 ‘제20차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 정기회의’에 참석해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중국 쑤저우에서 열린 ‘제3차 세계유산도시기구 아태지역총회’의 주요 성과를 발표하고 회원도시들의 지지와 성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가 지속적인 대규모 하천사업을 통해 재해에 안전하고 자연 친화적인 친수 공간 조성을 통해 친환경 수변생태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가 내달 5일까지 주택법 및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에 의해 건설되어 준공된 지 10년 이상 경과된 20세대 이상의 아파트에 대해 ‘2019년 공동주택 공용시설 지원사업’ 신청을 받는다.
경주시는 21일 대회의실에서 현장 중심의 권익구제를 통한 고충민원 해소를 위해 ‘찾아가는 이동신문고’를 운영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음주운전 공무원에 대한 자체 징계기준을 강화하는대책을 마련하고 시행에 들어갔다.
경주시(시장 주낙영)가 21일 내년도 1조 2,750억원 규모의 예산안을 편성해 시의회에 제출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20일 경주시 농산물산지유통센터(경주시 고란길 27)에서 대형재난 발생에 따른 신속한 상황대처 능력을 높이고 대응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긴급구조통제단 불시가동훈련’을 실시했다.
먹의 농담만으로 그려내는 수묵화는 작가의 정신과 자연에 대한 고유한 사유가 담겨있다. 모든 사물을 물질적으로 바라보기보다 내면을 통해 마음의 눈으로 인식하기 때문이다. 서구미술의 수용으로 전통적 미의식과 정체성에 혼란을 경험한 만큼 수묵화의 존재 이유는 더욱 특별하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2일 오전 11시 시민운동장 앞 광장에서 경주시새마을회가 주관하는 ‘2018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석한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20일 경주에서 정재훈 사장과 여성기업인이 함께 동반성장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주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백정현)는 2019. 3. 13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와 관련하여 조합 임·직원들과 실무협의 및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월성동 관광농원 내에서 열리는 ‘Be classy마켓(운영자 최병숙)’이 19일 경주시 월성동의 저소득층 5가구에 연탄 100만원 상당을 후원하는 등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경주시에서는 사적지내 스마트 홍보영상관 구축과 리모델링으로 사적지를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유익한 정보제공뿐만 아니라 쉬어갈 수 있는 휴식공간을 마련을 마련했다.
경주시는 19일 보덕동 북군경로당에서 치매보듬마을 현판식을 가졌다.
경주신라약선산업화사업단(단장 윤만식)은 지난 19일 농업인회관에서 특허법인 현문(대표 박지호)과 사업단의 상품개발과 관련 지식재산권 확보 인프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주시는 지난 15일 대학수학능력시험 후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과 청소년유해환경 개선, 청소년들의 음주. 흡연. 거리배회 등 일탈행위 사전 예방을 위한 민․관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에서는 20일 안강청소년문화회관에서 북경주지역 청소년 활동의 중심공간이 될 ‘안강 청소년 문화의 집’ 준공식을 가졌다.
경주시는 20일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올 한해 주민들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펼치는 ‘제3회 경주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경주시(시장 주낙영)에서는 20일 블루원리조트에서 제19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지역사회 복지활동 확산을 위한 ‘2018 경주시사회복지대회’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