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송화도서관에서 2018년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전시회를 가진다.
천년고도 경주의 첫 관문이자 신라 건국의 흔적을 만날 수 있는 오릉에 야간 경관조명이 설치돼 동궁과 월지에서 첨성대, 월정교로 이어지는 환상적인 야경코스가 확대될 전망이다.
경주시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 운영주체인 경주시농협원예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 김일송)이 지난 19일 블루원리조트에서 열린 ‘경상북도 농산물 산지유통 총괄평가회’에서 3년 연속 통합마케팅 우수조직상을 수상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7일 오전 11시 알천홀에서 열리는 ‘2018 하반기 공로연수 이임식’에 참석한다
경주디자인고등학교(교장 민기홍)는 지난 21일(금) 본교 강당(청마루)에서 2018년 교내 창업 아이템 경진대회 발표회를 가졌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2019학년도 정시모집 원서를 오는 29일(토) 오전 9시부터 2019년 1월 3일(목) 오후 6시까지 인터넷으로 접수한다.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은 27일(목) 오후 4시 더케이호텔에서 열리는 제5회 환경봉사자대회 및 경주환경대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경주시(시장 주낙영)가 24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어린이들을 위해 따뜻하고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한국자유총연맹경주시지회(회장 한영훈)에서는 24일 켄싱턴리조트에서 자유민주주의 이념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한해 동안의 활동을 평가하는 ‘2018년 사업평가대회 및 자유수호 안보강연회’를 가졌다.
(사)동리목월기념사업회에서는 지난 22일 동리목월문학관 영상실에서 ‘제12회 동리목월문예창작대학 졸업식을 가졌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지난 20일 경북도청에서 열린 ‘2018 경상북도 민원행정 평가대회’에서 우수기관(장려), 우수부서, 규제개혁분야 공무원상 등 3개 부문 전 분야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주시는 24일 대회의실에서 주낙영 경주시장 주재로 국소본부장 이하 간부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해외 선진지 시찰 결과보고회’를 가졌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아파트 화재 시 인명 피해를 줄이고 피난시설에 대한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공동주택 내 경량칸막이 사용 등 피난 안내 홍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2019년은 기해년 황금돼지 해다. 예로부터 재물이 따르고 큰 복이 들어온다고 알려져 있다. 재물과 복이 기다리면 누가 갖다 바치는 것이 아니라는 것쯤은 웬만한 초등학생도 다 아는 이치다. 새해 아침부터 노력한 만큼 댓가가 주어진다고 하면 왠지 첫 발부터 어깨가 무거워진다. 모름지기 간절한 마음이 모아져 이루려는 뜻에 가까워지는 법이다. 더군다나 육십년 만에 한번 돌아온다는 황금돼지 해 아닌가. 해돋이를 직접 맞으며 온 정성을 다해 기원해보자.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지난 22일 보문단지 내 한국대중음악박물관에서 해오름동맹 커플매칭 ‘알콩달콩 시그널’ 행사를 개최했다.
경주시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춘발) N.GO복지단과 경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문호)는 24일 저소득 계층, 지역주민과 봉사단체 등 약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더 따뜻한 사랑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경주시 선도동에 소재한 충효교회(목사 김춘삼)에서는 24일 성탄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한 380만원 상당의 쌀20kg 50포와 라면 50박스를 전달했다.
경주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22일 청소년 및 학부모, 강사 등 1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솔찬누리화랑 수료식 및 발표회’를 가졌다.
경주시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4일까지 2018년도 4분기 지역 수산물과 정수장 식수 등에 대한 방사능 분석을 시행했다.
경주시 중부동 소재 탑마트 동부점에서 지난 21일 중부동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 달라며, 113만원 상당의 라면 100박스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