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안강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달 31일 민원복지과에 실버카트 2대가 기증됐다고 밝혔다.
경주시 산내면 의곡교회(담임목사 이상철)에서 2일 산내면행정복지센터(면장 설동근)를 찾아 지난해 성탄절 모금한 이웃돕기 성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
동해금속(주)(회장 서동해) 경주사업장에서는 지난달 31일 직원들이 정성껏 모은 1백만원 상당의 성금과 생필품을 외동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 후 맞춤형복지팀에서 관리하는 사례관리 대상자 2가구에 직접방문 전달했다.
경주시 건천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달 31일 대한불교 선종회 수복사(주지 심인스님) 신도들과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라면 3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드림스타트는 지난달 28일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서 샴푸, 세제, 기저귀, 도서, 유아 옷, 분유 등 11톤이 넘는 1억 원 상당의 생필품을 후원받았다고 전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새해부터 지역 경기 부양을 위해 ‘관내업체 의무발주 우선검토제’를 적극 추진한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경영학부 이영찬 교수와 중국 광동재경대학 양금 교수의 논문이 SSCI급 국제학술지 ‘Human factors and ergonomics in manufacturing & service industries’의 2019년 1월호 표지 논문으로 선정됐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운영하는 대관 프로그램들이 큰 인기를 끌며 엑스포의 또 다른 흥행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경상북도관광공사가 기해년 새해 1일부로 경북의 문화와 관광을 아우르는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로 사명을 개정하고 2일 오전 공사 사옥에서 현판식을 갖고 새롭게 출발했다.
이영석 부이사관(3급, 52세)이 1일 신임 경주시 부시장으로 취임해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2일 새해 업무시작에 앞서 황성공원 내 충혼탑을 찾아 분향과 신년참배를 하고 기해년 새로운 미래 경주 발전의 각오를 다졌다.
경주시는 2일 청렴 실천 결의와 함께 시무식을 갖고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기해년을 맞이하며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일(수) 경주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새해맞이 다짐식을 개최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창의융합공학부 홍성호 교수가 미국윤활학회(Society of Tribologists and Lubrication Engineers, 이하 STLE)에 투고한 논문이 지난달 21일 주요 논문으로 선정됐다.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은 3일(목) 오전 11시 힐튼호텔에서 열리는 2019년 신년인사회에 참석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3일 오전 8시 20분 불국동 소재 경주가축시장을 찾아 경매진행 상황과 한우 거래현황을 살펴보고 축산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 첫날인 1일 신라 천년고도를 지켜온 강한 기운이 서려있는 경주 동해바다에는 붉게 떠오른 새해 일출을 보며 소망을 비는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천년고도 경주의 새로운 천년 도약과 국태민안을 기원하는 ‘제야의 종 타종식’이 31일 신라대종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주시의 연말연시 희망 나눔 캠페인 모금실적이 역대 최대치를 기록할 전망이다.
동국대학교 경주병원은 31일부터 ‘간호. 간병 통합서비스 병동’을 오픈,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