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장 주낙영)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제9회 동아시아지방정부회합’에 참가해 동아시아 지방정부 대표들과 상생발전과 교류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6일 오후 6시 하이코에서 열리는 ‘제4회 한글작가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전국 의용소방대 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전국 안전배낭 릴레이”행사가 경주소방서, 경주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원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역, 성동시장 일원에서 개최됐다고 2일 밝혔다.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대행 이재춘)는 2일 오는 7일부터 3일간포항에서 열리는“제1차 한·러 지방협력포럼”성공적 개최에 일조하기 위해 러시아 극동지역 연해주 주정부를 방문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화장실 몰래카메라 불법촬영을 근절하여 학생과 교직원이 안심하고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난 10월 30일(화)부터 오는 12월 14일까지 경주관내 모든 학교를 대상으로 화장실 몰래카메라 감지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은 2일 서울대학교 SK경영관에서 한국생산관리학회에서 주관한 ‘2018 한국생산경영혁신’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경주시립극단은 오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4일간, 제116회 정기공연 연극 ‘유쾌한 하녀 마리사’가 경주예술의전당 원화홀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현재 우리 농협을 둘러싼 현실은 녹록하지 않은 상황이다.
경주시 현곡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규현)는 지난달 31일 현곡면복지회관에서 복지회관 수강생들이 작은 음악회 및 발표회를 열었다.
경주시는 지난달 30일 경상북도의회 정책연구위원들이 천년고도 경주의 핫 플레이스로 부상한 황리단길을 찾아 현장 견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게르하르트 슈뢰더 전 독일 총리 부부가 1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방문해 한-독 문화교류와 엑스포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약속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에서는 전통시장활성화의 일환으로 안강시장에서 지난달 31일 고객과 상인, 그리고 인근주민이 함께하는 한마음 노래자랑 대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보덕동주민센터(동장 이재형)에서는 31일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2동(동장 조재호, 위원장 류관무) 주민자치위원회 선진지 견학단 16명이 방문했다고 전했다.
경주시보건소는 깊어가는 가을의 경치를 느끼고, 건강걷기의 실천율을 높이기 위한 1530 힐링로드투어를 운영한다.
경주시립 송화도서관에서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난생처음 토지투자(라온북 2018)’ 저자 이라희 특강이 진행된다.
경주시가 지난달 30일부터 1일까지 중국 쑤저우에서 열린 ‘제3차 세계유산도시기구 아태지역 총회’에서 아시아 태평양지역을 대표하는 세계유산도시의 리더로서의 위상과 면모를 다시 알렸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31일 경주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장애학생의 인권보호를 위한 학부모 연수를 실시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화재 위험이 증가하는 겨울철을 앞두고 전국적인 화재예방 분위기 조성을 위한 '제71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추진한다고 밝혔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상경대학 경영학부 특성화사업단 (이하 특성화 사업단)은 지난 31일 경주 계림중학교 1학년 6개 학급을 대상으로 기업가정신을 함양하는 교육봉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대행 이재춘)는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2일까지 북방 교류 활성화에 선제적으로 대응코자, 러시아 극동지역 주정부와 한국관광공사 블라디보스토크지사, 지역 여행사 및 항공사를 방문하여 경북관광을 홍보하고 양 지역간 협력을 강화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