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경주시 석장동 송화산 자락에 조성된 화랑마을이 오는 10월 정식 개원을 앞두고 본격적인 시범운영에 나섰다.
경주시 인사(2018. 7, 13 일자)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지난 11일 경주시 감포읍 오류해수욕장 일원에서 시민수상구조대원을 대상으로 교육. 훈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이들의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휴가지를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지난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교내 백주년기념관에서 경북청년 해외취업 지원사업 일본취업 장기연수과정의 경상북도 간담회 및 일본 회사 설명회를 열었다.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시 교육청 선진 유아교육연수단이 지난 11일(수)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을 방문하여 선진 유아교육에 대한 연수의 기회를 가졌다.
경주시 유네스코 역사유적지구 남산의 삼릉과 내남교도소 중간지점쯤에 소나무재선충병이 발생해 소나무가 말라 죽어가고 있어 방제가 시급하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유병하) 어린이박물관은 오는 16일부터 9월 28일까지 매주 월~금요일(10:30~11:30/13:30~14:30)에 유아 및 초등(1~2학년)단체를 대상으로 상설전 연계 교육프로그램 ‘두근두근 실크로드 여행’을 운영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3일 오후 4시 40분 경주화백컨백션센터(HICO)를 찾아 주요 업무보고를 받고 현장을 방문한다.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협의회(회장 구삼모)와 부녀회(회장 장정희)는 지난 10일 홀로 사는 어르신의 쾌적한 주거환경 제공을 위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가졌다.
경주시 불국동의 통장이 지난 9일 한국외국어대학교 국토순례 자전거 여행 동아리 회원 10명에게 시래마을 경로당 숙박을 제공해 넉넉한 인심을 전해 각박한 사회에 작지만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경주시 황남동주민센터(동장 정주용)에서는 최근 경주를 찾는 관광객의 필수코스가 된 핫한 장소인 황리단길과 연계한 식물생태터널과 꽃단지를 조성해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가 지역아동센터와 함께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의 정당한 권리를 보장하고 온전한 돌봄을 실현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11일 실내체육관에서 제31회 경주시 농업경영인대회를 열었다.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 그 우수성을 알려가고 있는 경주시급속수처리기술(이하 GJ-R)이 ‘싱가포르 국제물주간 2018’에서 전 세계 물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은 12일(목) 오후 6시 힐튼호텔에서 열리는 2018국제원자력 안전 및 해체산업 육성포럼에 참석한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11일 경주시 감포읍에 소재한 오류해수욕장에서 여름철 물놀이 피서객 안전을 책임질 119시민수상구조대의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
서라벌대학교(총장 김재홍)는 경상북도 교육청이 주최하는 ‘2018 1만동아리 리더십 함양 캠프’를 오는 13일~14일 서라벌대학교 일원에서 진행한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대훈)은 지난 9일 국제라이온스협회356-E(경북)지구 포항라이온스클럽에서 저소득 고령보훈가족 지원을 위해 성금 3백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은 국민 눈높이에 맞는 혁신과제 발굴을 위해 1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KORAD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