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와 KBO,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KBSA)가 공동 주최하고 경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관하는 ‘2018 U-15 전국유소년야구대회’가 19일 경주에서 막을 내렸다.
경주경찰서(서장 배기환)는 20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사회적 약자 10가구를 찾아 쌀 등 위문품을 전달하여 이웃의 온정과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랑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경주시의회 윤병길 의장을 비롯한 전체의원, 그리고 의회사무국 직원들은 20일 지역 전통시장을 대표하는 성동시장과 중앙시장을 찾아 추석맞이 장보기에 동참했다.
영일만크루즈(주)는 내달 3일 포항과 경주시민들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어려운이웃돕기 선상음악회’를 개최한다.
경주시 양남면에서는 오는 22일 ‘제2회 양남주상절리 한마음축제’를 읍천항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주시 청소년수련관(관장 이승열)에서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월성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지난 7월부터 이달 14일까지 지역 내 청소년 대상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예방. 해소 사업을 진행했다.
경주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지난 19일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을 대상으로 ‘솔찬누리화랑 호신술 교육’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20일 월성원전 방사능 누출 사고를 대비한 ‘2018 월성 방사능방재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경주경찰서(서장 배기환)는 보안협력위원회(위원장 공석돈)와 함께 지난 18일(화) 오후 7시 경주 보문단지 내 한국대중음악박물관에서 북한이탈주민 50여명을 초청하여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윤병길)는 20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경주시의회 제236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개최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교내 일원에서 혈액의 안정적 공급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의 생명을 구하고 자비를 실천하기 위한 ‘사랑의 헌혈운동’을 개최했다.
가을을 알리는 추석 연휴는 늘 특별하다. 온 가족이 모여 특별하고 알찬 연휴 계획 세우기에 여행을 빼 놓을 수 없다. 그럼 어떤 여행이 좋을까. 올해 추석은 할아버지부터 손자까지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경주 여행을 추천한다. 온 가족이 함께 추석 명절과 여행을 함께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대훈)은 추석을 앞두고 생활이 어려운 고령 국가보훈대상자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기를 기원하는 마음이 담긴 사랑나눔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대행 이재춘)는 19일 우리민족 고유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역사회에 사랑나눔 활동을 펼쳤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민선7기 소통과 공감, 화합의 열린 시정 구현을 위해 시민소통협력관을 개방형 직위로 공개모집을 실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는 추석명절을 맞아 19일 양남시장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그림자가 사라지는 세계의 중심, 적도의 땅 에콰도르에서 머나먼 경주로 한 장의 친서가 전달됐다.
경주 더케이호텔은 지난 18일 치매보듬마을인 북군 경로당 보덕동 어르신 3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건강온천과 건강밥상을 지원했다.
경주시 불국동에서는 지난 18일 신라천년의 전통사찰 불국사(주지 종우스님)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농협상품권 3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산내면에 소재한 불국성림원은 지난 18일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양곡 10kg 20포를 건천읍에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