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미국 여자프로골프에서 활약하는 세계 최강 대한민국 골프여제들이 오는 11월 다시 천년고도 경주를 찾아온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내에 위치한 ‘또봇 정크아트 뮤지엄’이 어린이 관람객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경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5일 김천 한국전력기술 본사에서 3D.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해 건설품질을 향상하기 위한 ‘사이버발전소 기반구축 착수회의’를 개최했다.
경주경찰서(서장 배기환)는 올해 8월까지 발생한 교통사망사고발생현황을 분석한 결과, 경주지역 보행안전이 위험수준이라고 판단, 보행자 교통안전 교육과 함께 안전경고등 및 반사지를 배부한다.
경주공업고등학교(교장 오점룡)는 지난 5일(수) 오전 7시 40분부터 8시 40분까지 또래상담반 및 선도부 학생 20명과 교사 10명이 함께 학생들의 새 학기 적응력 향상을 조력하기 위한 학교폭력 및 학업중단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은 7일(금) 오전 10시 경주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31회 경북교육감기타기 특수학교 교직원 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5일 오후 3시 경주 화랑마을에서 관학 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유병하)은 사적 제512호 경주 대릉원 일원 내 금령총에 대한 발굴조사를 지난 3일(월)에 착수하여 오는 6일(목) 오후 4시에 고유제(개토제)를 개최한다.
경주 화랑마을과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교육 및 청소년분야 발전을 위한 관학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회장 김중배)는 5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2018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결의대회 및 건전생활실천 순회교육을 진행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은 5일 본사 회의실에서 한국방사성폐기물학회(회장 김창락)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정(MOU)을 체결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는 지난 6월 11일 제16차 계획예방정비에 들어갔던 월성 3호기(가압중수로형 70만㎾급)가 계획예방정비를 마치고 이달 5일 낮 12시 30분에 발전을 재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보건소 주민건강지원센터에서는 오는 6일부터 10월 말까지 매주 목요일 지역의 통장 220여명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회장 김중배)에서는 여성회(회장 장순덕) 회원들을 중심으로 지난 3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짜장면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민선7기 출발과 함께 시정을 새롭게 하고 보다 나은 현장 중심의 투명한 소통행정을 위해 각 분야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제3기 경주시미래발전자문위원회’가 출범을 알렸다.
경주시 강동면이 농산어촌개발을 위한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2019년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국비 26억원을 확보했다.
경주시에서는 이달 예정된 전국유소년야구대회와 전국고교야구대회, 시민체육대회, 신라문화제 등 행사와 다가오는 추석을 대비해 가을꽃 식재로 아름다운 시가지 조성에 나선다.
경주디자인고등학교(교장 민기홍)와 한국생산성본부(본부장 임미정)는 4일(화) 본교 교장실에서 MOU를 체결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개학기를 맞이하여 경주시(안전정책과) 주관으로 동천초등학교에서 실시하는 제270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에 경주경찰서와 함께 참여했다.
경주경찰서(서장 배기환)는 지난 3일 오전 10시, 경주시 충효동에 있는 경주대학교에서 베트남 유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범죄예방교실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