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강의 실력을 자랑하는 한국여자골프 국내외 스타들의 축제의 장인 ‘ING생명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경주의 블루원 디아너스CC에서 열린다.
지난 11일 개막해 ‘동양의 진주’ 베트남 호찌진시 전역에서 펼쳐지고 있는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이 개막 6일 만에 관람객 120만 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양우철 경주경찰서장은 지난 16일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에서 '경. 학 교류 확대 및 공동체 참여치안 활성화'라는 주제로 초청 특강을 가졌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김신재)는 지난 16일 교내 글로벌ACE홀에서 ‘2017년 기업분석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11월 17일은 제2의 현충일이라 불리는 순국선열의 날이다.
동국대학교 부속유치원(원장 김혜순, 동국대 유아교육과 학과장)이 전국 50대 교육과정 우수 유치원으로 선정됐다.
경주시의회 박승직 의장과 의원들은 16일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 해외 출장 귀국과 동시에 경주시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하여 피해상황 및 조치사항에 대하여 보고를 받았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0일 오전 9시 안강농협 경제사업장에서 열리는 ‘2017년 공공비축 건조벼 수매현장’을 방문해 농민들을 격려한다.
문화재 사각지대를 지키는 문화재 119 역할과 경미한 수리를 즉시 실시하여 더 큰 피해를 막자는 취지로 출범한 문화재돌봄사업단이 지난 15일 지진 발생으로 인해 훼손된 문화재 실태파악과 복구작업에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경주의 전문 농업인을 양성하는 경주농업대학에서 16일 제11회 졸업식을 가졌다.
경주시의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래)에서는 16일 자원봉사자 30여명과 함께, 지진대피소인 포항항도초등학교를 찾아 이재민을 위한 급식 봉사활동을 펼치며 포항시민들을 위로했다.
경주시는 지난 15일 오후 2시 29분 포항 북쪽 9km 지역에서 규모 5.4의 지진 발생하자, 즉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구성해 강철구 부시장 주재로 지진발생 상황판단 회의를 갖고 상황 전파 및 피해 조사 등 발 빠른 초기 대응에 나섰다.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은 17일(금) 오전 11시 경주시 보훈회관편에서 열리는 경상북도 무공수훈자회 나라사랑다짐 한마음대회에 참석한다.
경주시우리음식연구회(회장 정기교)는 ‘경주 농산물을 활용한 개발요리 전시회’를 16일 농업기술센터 내 농업인회관에서 가졌다.
건강보험공단 경주지사(지사장 박태근)의 건이강이봉사단 10여명은 지난 15일 선도동 저소득 5가구를 찾아 연탄 2,500장을 전달했다.
경주시에서는 월성동 남산 칠불암 방향 지역에 위치한 남산 샘터의 음수대에 상부 가림막을 설치했다.
경주시와 굿네이버스 경북남부지부(지부장 박용원)가 급증하고 있는 다문화 가정의 안정적인 경제적 기반 지원을 위한 시책추진에 나서 지역 외국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문화교류를 통한 아시아 공동번영’ 이라는 주제로 11일부터 내달 3일까지 23일간 베트남 호찌민시에서 성대히 열리고 있는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에서, 경주시가 동남아 관광객의 경주 유치를 위해 운영하는 홍보관이 현지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경주시 신라천년예술단의 신라 전통국악 공연이 베트남 호찌민 시민들과 관광객의 심금을 울리며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안주생)은 지난 14일(화) 대한상이군경회 경북지부경주시지회 이상우지회장과 연계하여 저소득 고령국가유공자 10가구에 연탄 및 전기매트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