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강수)에서는 여름 관광 성수기를 맞아 대릉원, 동궁과 월지 등 사적지를 찾는 관광객에게 맞춤형 관람 편의와 이용서비스를 제공한다
경주시 현곡면사무소(면장 김헌국)에서는 최근 가뭄으로 애가 타는 영농현장을 찾아 농민들에게 수박화채 등을 건네며 농업용수 확보 등 영농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현장행정을 펼쳐 주민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경주동궁원(원장 최정화)에서는 여름 휴가철 관람객 맞이를 대비하여 지난달 말부터 이번달 7일까지 노후시설물 정비 및 개보수, 제초작업 등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새마을회(회장 박서규)에서 해외에서 새마을시범마을 조성사업을 성공리에 추진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일 현충일 오전 10시 황성공원 충혼탑에서 제62회 현충일 추념식을 거행했다.
최근 제주에서 고병원성 조류 인플루엔자(AI)의 확진으로 AI 바이러스 재확산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위기경보가 관심 단계에서 경계 단계로 격상되자 경주시가 역학 관계에 있는 농장 가금류에 대한 선제적 살처분에 나섰다.
우양미술관(구, 아트선재미술관)은 오는 9일부터 8월 31일까지(83일간) 17명의 작가들이 미술관 1층, 2층 전시실에서 "메타 스케이프(Meta-scape)" 전시를 선보인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7일 오후 1시 40분부터 황남동 도초 이목들 외 봄 가뭄지역 현장을 방문한다.
경주시(시장 최양식)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을 기울인다.
경주시(시장 최양식)에서는 석굴로 포장 덧씌우기 공사를 완료하였다고 5일 밝혔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전통 피리의 형태와 소리, 그리고 역사와 문화를 가늠해 볼 수 있는 ‘2017 경주세계피리축제 만파식적'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경주예술의 전당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열린다.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은 6일(화) 오전 9시 55분 황성공원내 충혼탑에서 열리는 제62회 현충일 추념식에 참석한다.
은성의료재단 좋은선린병원 좋은선린요양병원은(구정회 이사장) 지난 2일 선린병원 1층 대강당 에서 유관기관 단체장 및 보건의료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 기념식을 가졌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지난 2일 감포보건지소에서 의료급여 수급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건강지킴이 사업’을 실시했다.
경북 경주의 대표적 자동차부품업체인 ㈜일진에서 지난 2일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장학금 400만원을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에서는 세계환경의 날(6월 5일)을 앞두고 3일 황성공원 시민운동장 앞 광장에서 ‘제22회 세계환경의 날 기념식 및 제11회 Beautiful 경주! 환경대축제’ 행사를 가졌다.
한국여자축구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제25회 여왕기 전국 여자축구대회’가 스포츠 명품도시 천년고도 경주에서 개최되고 있다.
경주시 장애인 체육인들의 한마당 축제인 ‘제4회 경주시 장애인 어울림 체육대회’가 지난 3일 경주시장애인체육관 외 종목별 경기장에서 열렸다.
경상북도관광공사는 야간관광 히트 상품인 ‘보름愛는 보문愛' 보문호반 달빛걷기 6월 행사를 오는 9일 경주 보문호반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에서는 2일(금), 경주경찰서 대회의실에서 경찰 및 경주 장애인 부모회, 여성자율방범대, 1366 센터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위험 재가지적 장애여성의 안전한 일상생활을 보살피기 위한 제 2차 반딧불 프로젝트 사업 발대식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