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공직자의 직무능력 향상과 성과 중심의 공직문화를 조성하고자 16일, 17일 양일간 2016년도 직무성과 과제에 대한 최종평가를 실시한다.
경북 경주시 농협농가 주부 모임(회장 최금란)에서는 다가오는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회원 50여명이 함께 다양한 종류의 강정을 만들어 전국 소비자들에게 판매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경북 경주시 경상정책개발회(회장 박병훈)는 15일 오후 6시 경주힐튼호텔 대연회장에서 신년인사회 및 회원 가족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경주시지회(지회장 임현택)는 13일 오전 10시 30분 보훈회관 3층 회의실에서 신년인사회 및 어울림 공연단의 공연 행사를 개최했다.
경주경찰서 역전파출소(소장 김용부) 순찰1팀은 절도범 검거 및 관내 외국인 범죄, 여성범죄 예방에 총력을 기울여 2016년 4분기 경북지방경찰청 순찰팀 평가에서 도내 1위에 선정됐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글로벌융합연구소(소장 이영찬)가 한국국제협력단(KOICA)이 주관하는 '대학교 국제개발협력 이해증진사업' 시행기관으로 선정됐다.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은 14일(토) 오후 5시 The-K호텔 거문고 홀에서 열리는 (사)경주시청년연합회 제19대 회장단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경주 MICE 유치에 청신호가 켜졌다.
경주시의회(의장 박승직)는 봉화군의회에서 김제일 의장을 비롯한 일행 9명이 12일 오후 2시 조례정비특별위원회 운영 선진사례지로 경주시의회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방문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현곡면은 12일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마무리 하고 정유년 희망찬 새해를 맞아 복지회관에서 ‘면민화합 2017년도 신년인사회’를 열었다.
경주시장학회는 12일 (주)신주(회장 이복규)에서 미래 경주를 이끌어갈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국 최고의 동계훈련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경주에서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경주컵 2017 동계 전국유소년클럽 축구페스티벌’이 열린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지난 11일(수) 오후 3시 경주안강 새마을금고에서 전화금융사기 범죄를 예방한 새마을금고 직원 조병래(남. 44세)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경주경찰서 역전파출소(소장 김용부) 순찰1팀은 절도범 검거 및 관내 외국인 범죄, 여성범죄 예방에 총력을 기울여 주민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12일 서장, 각 과·계·팀장 및 파출소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2017년 주요업무계획 및 치안성과 향상 보고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중부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경하)가 지난 11일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새해 힘찬 출발을 위한 위촉식을 가졌다.
경주시 황성동(동장 임동주)에서는 11일 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주관으로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영철)와 친절한 경자씨 안강지역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안강읍 산대3리의 거동이 불편한 국민기초수급대상가정의 전기안전점검과 도배. 장판교체 등 겨울철 환경개선활동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올해부터 도시미관을 해치는 불법 현수막에 대해 ‘수거보상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주시 맑은물사업소는 우리 민족의 고유 명절인 설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시민들이 수돗물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설맞이 급수대책’을 수립하여 설 연휴기간 동안 수돗물 안정적 공급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