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지역청년단체가 교과서로 배우던 신라시대 대표 문학 ‘향가’를 알리기 위한 자리를 마련해 화제가 되고 있다.
경상북도관광공사에 따르면 10일 열린‘보름愛는 보문愛’보문호반 달빛걷기에는 1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 됐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불조심을 생활화하고 소방안전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제17회 불조심 어린이마당’이 오는 9월 7일 개최된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10일 오후 금장초등학교 5학년 학생 150여명을 대상으로 ‘생명을 살리는 소·소·심’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김중권 경주시 부시장은 12일 오전 10시 양남해수온천랜드에서 열리는 ‘제15회 양남면 경로위안 대잔치’에 참석한다.
경주시 보건소(소장 김여환)는 올해 시민건강증진 중점목표인 ‘걷기실천율 증대’를 목적으로 “천년왕국, 경주를 걷다”는 슬로건 아래 10일 문화해설사와 함께하는 걷기행사인 ‘힐링로드 투어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경주정보고등학교(교장 김도현)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신입 사원채용 입사시험에 3명이 최종 합격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은 11일(목) 오전 10시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출범식에 참석한다.
경상북도와 경주시가 주최하고 성균관청년유도회 경주지부(지부장 이석태)가 주관하는 ‘신라국학유학 경연대회’가 오는 13일 경주향교에서 열린다.
전국 최초의 지자체 수처리 기술인 경주시 급속수처리시스템(GJ-R)이 적용된 이동형 음용수 공급장치가 1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상수도사업본부(PDAM)에 설치됐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11일 오전 10시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경주시 시설관리공단 출범식’에 참석한다.
경주시 현곡면 김헌국 면장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 주민을 찾아 나섰다.
경주시 산내면 산골마을인 다봉마을에서 산골동네 풀꽃 이야기를 주제로 지난 3일부터 14일까지 야생화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경상북도 대표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경상북도 쌀 문화축제’가 12일 천년고도 경주에서 열린다.
경주시(시장 최양식)와 굿네이버스 경북남부지부(지부장 박용원)가 올해 ‘고용노동부 2017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지원사업’ 공모에 신청하여 선정된 ‘도농복합도시 지역 공동체기업 육성을 통한 일자리창출사업’이 순항 중이다.
경주 동궁원(원장 최정화)이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에서 모여든 관람객들로 북적였다.
세계유산도시기구 아태지역사무처에서 주관하는 제2회 세계유산도시 영상공모전이 오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 열린다.
경주시(시장 최양식)가 작년에 이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7년도 ‘사회공헌활동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본격적인 사업추진을 진행한다.
경주시의회(의장 박승직)는 오는 10일(수)부터 15일(월)까지 6일간 일정으로 제223회 경주시의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은 10일(수) 오전 10시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23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주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