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동궁원에서 내달부터 매월 ‘문화가 있는 식물원’ 행사를 운영한다.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 조직위 총회에 이어 진행된 성공 기원 특별 공연은 대 성황을 이뤘다.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로 구성된 대한민국 최정상급 7인조 보이스그룹 블락비(Block B)가 오는 11월 베트남 호찌민에서 열리는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 성공을 위해 출격한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제 1121 학생군사교육단(단장 윤순성)은 지난 21일 오후 2시 교내 백상관 컨벤션홀에서 2017년 입단.승급.수료식 행사를 개최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교원 보직 인사발령
이상욱 경주부시장은 23일 오후 2시 영상회의실에서 열리는 ‘제6기 경주시 SNS기자단 발대식’에 참석한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이관섭, 이하 한수원)은 22일 오후 경주시청에서 반딧불 희망 프로젝트 사업비 전달식을 진행했다.
경주문화엑스포조직위(공동조직위원장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21일 베트남 호찌민 시청에서 호찌민 시와 함께 공동조직위 창립총회를 열고「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개최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사막은 오아시스를 숨겨 두고 있어 희망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입니다. 언제나 맑은 물이 샘솟는 세계문화의 오아시스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국제교류처(처장 백설향)는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교내 백주년기념관 D501강의실에서 ‘2017년 국제학생 교육. 관리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이종인)은 지난 20일부터 내달 31일까지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방폐장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경주시 산내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근철)에서는 노인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치매예방, 노래교실 등 전문강사를 초빙해 직접 경로당을 방문하는 ‘찾아가는 노인건강 교실’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코리아독도 녹색운동경북연합회(회장 박응식)는 오는 22일 다케마의 날을 앞두고 지난 19일 신라 천년고도 경주에서 독도를 강제 편입한 “소위 다케시마의날 철회규탄대회”를 가졌다.
경주시 보건소(소장 김여환)는 내달 2일부터 방학기간을 제외하고 12월까지 관내 용강·건천·불국사 초등학교 3개교와 특수학교 1개교 1,300여명을 대상으로 주 1회 출장관리로 ‘학교 구강보건실’을 운영한다.
경주시(시장 최양식)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문화재 구역의 소나무 재선충병 예방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현곡면 금장교 차량정체 해소를 위해 금장교차로 개선공사를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경주시와 경주시새마을회(회장 박서규)는 21일 경주공업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교복나누기’를 행사를 가졌다.
경북 경주시(시장 최양식)가 최적의 기업환경 인프라 구축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제109회 경주시립극단 정기공연 연극 <임대아파트>가 내달 9일(목)~12일(일)에 걸쳐 경주예술의전당(관장 김완준) 소공연장 무대에서 열린다.
경주대학교 이순자 총장은 지난 20일 오전 11시(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 소재한 세계적 패션스쿨인 세콜리(Secoli)대학의 스테파노 세콜리 총장을 면담하고 3+1학년의 공동학위제 운영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