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욱 경주시 부시장은 22일 영상회의실에서 열리는 ‘전국 시도․시군구 부단체장 AI 대책 영상회의’에 참석한다.
사단법인 한국농업경영인 경주시연합회는 식량주권과 농촌, 농민의 생존권을 지키기 위해 정부의 우선지급금 환수철회를 강력히 요구한다고 밝혔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가 교육부 주관 ‘교육국제화역량 인증대학’으로 선정됐다.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은 21일(화) 베트남 호찌민에서 열리는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의 성공 개최를 위한 공동조직위원회 창립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한다.
경주대학교(총장 이순자)는 20일 세계조리사연맹(WACS, World Association of Chefs Societies)이 주최하는 이탈리아 최고의 ‘토스카나 세계요리대회’에 참가하여 3등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산내면사무소(면장 박재오)는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관내 경로당 35개소를 방문하여 어르신들께 안부 인사를 드렸다.
경주시(시장 최양식)가 청소년들이 위기상황에 맞서 대처할 수 있도록 위기예방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지난 17일 대회의실에서 맞춤형 기초생활보장제도 개정에 따라 담당공무원을 대상으로 제도주요내용과 개정사항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가 포항시와의 상생발전을 위한 형산강 자전거 상생로드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양식 경주시장이 지난 2일 안강읍을 시작으로 실시됐던 읍면동 소통마당이 20일 동천동과 중부동을 끝으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됐다.
경주대학교(총장 이순자)는 지난 18일 크로아티아 한국 대사관(대사 박원섭)을 방문하고 오는 5월 2일에 수도 자그레브에서 ‘한국문화와 궁중음식’라는 주제로 VIP 초청 한식 전시회를 공동 개최하기로 최종 합의하였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겨울철 전기매트 등 난방기기에 의한 화재가 잇따라 발생함에 따라 사용에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한순희 의원은 경주시 지방자치시대 25년 만에 경주지역구(동천, 황오, 보덕, 불국)에서 유일한 홍일점 여성시의원에 당선되어 시민의 주목을 받았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1일 베트남 호찌민에서 열리는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의 성공 개최를 위한 공동조직위원회 창립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한다.
동국대학교경주병원은 17일 오후 12시 30분 병원 1층 강당에서 제15. 16대 이동석 병원장 이임식 및 제17대 나득영 병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경주시 청소년수련관(관장 이종룡)은 지난 17일 청소년 상담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2017 학교폭력 예방프로그램 전문지도자양성 워크숍’을 가졌다.
경주시 보건소(소장 김여환)는 출산하기 좋은 경주를 만들기 위해 지난 17일 보건소 2층 보건교육장에서 관내 임산부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후우울증 예방’이라는 주제로 임산부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경주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소장 이희철)에서는 지난 16일부터 17일 양일 간 다문화가족 초등학생 자녀 38명을 대상으로 ‘친구야, 청학동서당 가자’라는 주제로 예절캠프를 진행했다.
경주시가 지난해 화랑유소년스포츠특구로 지정되면서 각종 동계훈련 및 스포츠대회 유치로 지역경제와 관광경기를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는 가운데, 지역 숙박업계가 적극적으로 동계훈련을 유치해 주목을 받고 있다.
경주시는 지난 17일 봄 관광시즌을 맞아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신문왕릉, 선덕여왕릉, 사천왕사지 일대 경관정비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