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경찰서(서장 정흥남)는 지난 9. 12.강진 이후 지속적인 여진이 발생함에 따라 주민 불안 감을 해소하고 재난상황을 틈탄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종합치안대책을 수립하여 특별근무를 실시하고 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교수학습개발센터(센터장 김상무)가 지난 21일 포항 두호초등학교에서 ‘자녀와의 대화기법’을 주제로 학부모 특강을 실시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이종인)은 22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2전시관에서 열리는 ‘2016 대한민국 교육기부&방과후학교 박람회’에 참가해 방폐물사업을 홍보한다.
경주경찰서(서장 정흥남)에서는 경주시 유림초등학교에서 어린이교통안전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했다.
경주시의 9.12 지진 복구수습에 온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경주에 피해 복구용 기와 기증 운동이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조석, 이하 한수원)은 22일부터 이틀간 서울 HJ컨벤션센터에서 200여개 협력사의 품질부서장과 담당자 350여명을 대상으로 품질 전문교육 및 멘토링을 실시한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3일 오후 4시 황남동 등 지진피해 복구 현장을 방문한다.
(사)한국미술협회 경주지부(지부장 박선영)는 제37회 전국공모 신라미술대전의 작품 접수가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일본 ㈜테크노스마일 인재개발부 노노야마부장 일행이 K-MOVE스쿨 3기생의 연수 과정을 참관하기 위해 지난 21일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21일 본서 대회의실에서 김종환 경상북도 감사관과 함께 청렴의식 함양으로 개인과 조직의 비리를 예방하고 청렴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2016 찾아가는 청렴교육관을 운영했다.
동국대학교 경주병원(병원장 이동석)은 최근 보건복지부로부터 2주기 의료기관 인증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재)정동극장(극장장 손상원) 경주브랜드공연 "SILLA 바실라"가 ‘17년 한. 이란 문화교류의 해를 앞두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공모한 이란 순방 후속 문화사절단 사업에 선정되어 내달 이란 현지에 파견될 예정이다.
경주시 황성동 고성마을에서는 지난 12일 발생한 5.8 규모의 지진과 19일 4.5규모의 여진으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돕기 위해 20일 오전 11시 지진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됐다.
환경운동실천협의회(총재 김헌규)는 지난 20일 오전 경주시 재난종합상황실과 경주소방서를 방문해 음료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경주시보건소는 지역주민에게 좀 더 긴급하고 체계적인 심리지원을 위해 구성된 재난심리지원팀과 함께 읍면동으로 직접 찾아가 지진으로 정신적·심리적 충격을 받은 지역민에게 심리회복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주시는 지난 20일 경북도 주관으로 열린 정부3.0 경진대회에서 ‘길벗가로 유해환경개선 디자인 사업(도시디자인과)’ 추진 사례를 발표해 동상을 수상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지역특화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GTEP, 단장 김미정)이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엑스포센터에서 열린 2016 중앙아시아 국제섬유기계전시회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2일 오후 3시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울산. 포항. 경주 광역채용 박람회’에 참석한다.
9.12 지진과 지난 19일 여진으로 지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20일 오후 4시경 박근혜 대통령이 경주를 방문했다.
9. 12 지진 피해의 조속한 복구에 국민적 공감대가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20일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지회(회장 이광오)에서 한국형 기와 7천장을 경주시에 기증 하는 등 한옥기와 기증운동이 일어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