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중부동새마을협의회(회장 구삼모)와 새마을부녀회(회장 박경옥)는 3일 지난 연말 경주시새마을지도자대회 종합평가에서 받은 최우수상 시상금 50만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희망2017나눔캠페인’ 성금으로 기탁했다.
경주시 안강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손지익)는 4일 신라뷔페에서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부녀회와 이장협의회 합동 신년인사회를 열었다.
경주시 선도동(동장 김원태)은 기아자동차 충효대리점(대표 박종해, 소장 박종찬)에서 지난 3일 새해를 맞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50만원을 주민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정유년(丁酉年) 새해 첫 읍면동장 회의를 주재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2017년 1월 1일 경로당, 교회, 성당 등에 침입하여 금품을 절취한 A씨(26세)를 검거했다.
경주상공회의소(회장 김은호)는 3일(화) 오전 11시 The-k호텔 거문고홀에서 김석기 국회의원, 최양식 경주시장, 경상북도 행정부지사,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 및 시.도의원, 경주지역 유관기관·시민·사회단체장 및 각계 지도층 인사, 기업인, 상공인,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모두가 경주 발전의 주인이 되고자 다짐하는 '2017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참사람봉사단(단장 김신재)이 지난해 12월 25일부터 7일간 베트남 빈증성 자우띠엔현에서 해외봉사활동을 펼쳤다.
제주에는 한라봉이 있다면 경주에는 신라봉이 있다. 경주의 특산물인 신라봉이 설 명절을 앞두고 본격 출하에 들어갔다.
성균관유도회경주시지부 용강동지회(지회장 김진태)에서는 지난 2일 용강동주민자치센터 1층 문해교실에서 2017년도 동계 청소년 인성교육 현장학습 개강식을 가졌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의과대학 임현술 교수가 농업인의 복지증진 시책 추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12월 31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이관섭, 이하 한수원)은 KSR인증원으로부터 재난관리 국제표준인 ISO22301을 취득하고 3일 인증수여식을 가졌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이종인)은 지난달 29일 ‘공공기관 노사관계 합리화 유공’으로 고용노동부장관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경주시는 지난해 9.12 지진피해를 입은 황용동 일원의 추령재길 도로시설 복구사업을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경주시 강동면새마을회(협의회장 안종근, 부녀회장 박분선)는 지난 2일 주택 화재로 피해를 입은 가정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쳐 2017년 새해부터 훈훈한 미담사례가 되고 있다.
경주시가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우수공공기관’로 선정되어 3일 본관 입구에서 현판식을 가졌다.
경북 경주시 외동읍 소재 현대강업(주)(대표이사 이상춘)에서는 2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올해부터 통일전을 전 국민에게 무료 개방 한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전국 최고의 스포츠 인프라를 바탕으로 관광비수기인 겨울철에 인기 종목인 축구, 태권도, 야구 등 3개 종목을 동계훈련으로 유치하여 얼어붙은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4일 오전 8시 30분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새해 ‘읍면동장 회의’를 주재한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에서는 2일 오전 7시 30분 황성공원 충혼탑과 경주역 광장의 '故 이기태 경감 흉상' 참배를 시작으로 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서장, 각 과장, 계·팀장, 파출소장, 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시무식을 가졌다.